알바이오 재상장 될까?

알바이오 재상장 될까?

개인적으로 난 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징..

 

 

언제였지?

KDS에서 우편물이 날라왔다.

요즘 너무 날라와서 난감하다

나는 100% 비상금으로 주식을 매수하고있는데

계속 우편물이 날라오니..ㅠㅠㅠ

여튼.. 배당금 통지서일까 주주총회 참석장일까 

궁금했는데, 우편물을 개봉하니 

어머나 알바이오 주주총회 참석장이 날라왔다.

응? 여기가 어디였더라?

 

 

 

아.. 여기.. 옛날 알엔엘바이오..

진짜 아무것도 모를때 1주에 2천원인가?

매우 저렴해서 소심해서 10주 매수했었는데...

신한금융투자에서 10주 매수했는데...

어느순간 0원이 된것보고깜놀했었다지..ㅠㅠ

이제와서 보니 상장이 폐지된거였구나..

그렇게 나의 쓰라린 돈은 0원이 되었고

그냥 잊고 있었다. 전혀 떠올리지도 않을만큼..

그런데 이렇게 우편물이 날라오니 이게 뭔가 싶다.

그냥 없어진게 아니였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장외주식으로 거래가 되고 있는것 같긴하다.

나는 상장폐지가 되면 끝인줄 알았는데

혹시라도.. 알바이오 재상장 가능한 것일까?

 

이 기업의 정보를 얻기 위해 최근 뉴스를 검색해보았다.

마지막 기사는 3월 15일로 네이처셀이 연관으로 검색되어 진다.

네이처셀? 여기는 또 어디인가.

 

 

 

기사를 검색하고 다양한 정보를 검색해본 결과

네이처셀과 알바이오는

바이오스타 줄기세포연구원을 공동으로 운영중인것 같다.

서로 협력하는 관계라는 것.

3월 15일 기사에 따르면 

네이처셀의 관계사인 알바이오가

줄기세포를 활용한 관절염 치료제가 있는데

국내 3상 임상시험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

네이처셀의 주식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

 

관절염 통증은 이루말할수가 없는데..

우리 외할머니도 평생 무릎이 좋지않아 엄청 고생을 하셨다

나또한.. 초기 관절염증세로 고생하고 있기에 이 치료제가 

국내 3상 임상시험에서 유효성평가에서 유의미한 결과가 있다니

개인적으로도 꼭 효과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

 

현재 알바이오는 장외주식으로 거래가 되고 있는것같은데

나는 어떻게 거래가 이루어지는지도 모르겠고..

내가 그전에 소유하고 있던

10주의 주식이 유효하다는것에 놀랐고

알바이오 재상장을 했으면 하는 바람까지 생겨났다.

 

3월30일 주주총회가 진행되었으니

알아서 잘 경영하시겠지..난 그냥 기다리는 수밖에.

 

나는 개인적으로 사고팔고 하는 사람이 아니고..

한 주를 가지고 있으면 계속 가지고 가는 사람이기에..

느긋하게 기다려 봐야겠다.

장외로 파는방법도 모름.. -0-ㅋㅋ

 

 

내 주식도 주식이지만

아픈사람들의 고통을 줄일수 있는

획기적인 치료제가 언능 나오면 좋겠다.

위 기업에서 나온다면 알바이오 재상장도 기대할 수 있겠고,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의 삶이 더 윤택해지고 

삶의 질이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부디 부디~ 모두가 잘되는 대한민국이 되길!!

 

 

 

 

 

<요즘 내가 관심있는 종목은 카카오>

 

 

카카오 주가 전망 소심하게 1주 매수

카카오 주가 전망 더 오른다? 내린다? 부동산도 그렇고 주식도 그렇고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에서 온 사람이 아니라면 말이다. 그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