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5 핑크골드 40mm 진짜 이쁘다

갤럭시워치4는 엄마 드리고, 나는 갤럭시워치5 핑크 골드 40mm를 체험단을 신청하고 구입했다. 갤럭시워치5픈런에 구입한 사람은 어제랑 오늘 워치를 수령했을 텐데, 지금 내 손목에 차고 있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갤럭시워치5
갤럭시워치5 핑크골드 40mm

갤럭시 워치 5 핑크 골드 40mm 수령 후기

 

 

워치 5와 스톤헨지 스트랩 링, 충전독 거치대가 같이 배송되었다. 지금 삼성닷컴이나 쿠팡 등의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기간인데, 5픈런으로 구입해서 오늘 배송받아서 사용하니 역시 빨리 주문하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 아쉽게도 삼성카드가 없어서 7% 할인 혜택은 못 받았지만 말이다. ㅠㅠ

그래도 워치 4가 없어서 하루라도 빨리 수령하길 바랐는데 오늘부터 쓸 수 있어서 기분이 좋음 크크

 

 

이번에 신상제품은 갤럭시 워치 5프로 제품, 44mm , 40mm 제품으로 나왔다.

나는 보통의 여자들보다 손목이 굵은 편이지만 44보다는 40을 착용하는 게 괜찮았다.

워치 4는 실버를 선택했는데, 막상 사용하고 보니 핑크 스트랩을 사용하는 나 자신을 발견했고, 보라색의 스트랩은 나와 어울리지 않는 컬러여서 실버는 과감하게 패스!

별다른 고민 없이 핑크 골드로 선택했다.

 

 

 

 

지난주 주말에 이마트에 가서 실물을 보고 왔는데, 테두리 쪽은 핑크 골드 컬러이고, 스트랩은 딸기우유 색상의 부드러운 핑크빛이 감돌아 더 마음에 들었다.

지금 당장은 삼성 정품 스트랩 사용하고, 사용하다가 질리면 스트랩을 별도로 구입할 생각이 있다.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5 비교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5 비교

갤럭시 워치 5는 갤럭시 4와 비교했을 때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

운영체제와 프로세서는 모두 동일하다

디스플레이는 고릴라 글라스 3에서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바뀌었는데,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흠집이랑 흠집에서 강하다. 그렇지만 강한 충격을 받으면 고릴라 글라스 3보다 쉽게 깨진다는 단점이 있는데.. 그렇게 큰 충격을 받을 일이 있을까?

흠집이랑 흠집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털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무게는 워치 4보다 조금 더 늘어났고, 센서는 적외선 온도계 차이가 있다.

아직 식약처 인증을 받지 않아서 크게 필요는 없는 센서인데.. 암튼 센서 하나 추가되었다.

워치 5가 워치 4보다 조금 더 좋은 점은 배터리가 개선된 것. 

아주 작게 용량이 더 커져서 체감은 많이 될 것 같지 않으나 배터리 충전 속도가 올라갔기 때문에 워치 4보다는 빠르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겠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워치 5 핑크 골드 40mm 정말 마음에 든다.

걸음수 및 운동량을 체크하기 쉽고, 통화 문자 카톡 등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심박수 체크와 인바디 측정 기능도 좋다.

살까 말까 고민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사기!

워치 5가 새로 나왔는데 워치 4를 가성비 있게 구입하는 것도 좋지만, 신상제품은 못 따라온다고 생각한다.

새로 구입할 의사가 있다면 무조건 5로 가기!!

그리고 사전 예약할 때 구입하는 것이 사은품을 조금이라도 더 챙겨 받을 수 있으니 7% 카드 할인도 받고, 사전예약 사은품도 모두 챙기기!

 

삼성 갤럭시워치5 블루투스 SM-R900N + 워치5 풀커버 스타일링 팩, 40mm, GPS, 핑크 골드

 

만약 갤럭시폴드4, z플립 4 구매예정이라면, 핸드폰 구입 시 갤럭시 워치 5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런 경우라면 핸드폰 사전예약하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4 5G 자급제 SM-F936N, 512GB, 베이지

 

갤럭시 폴드 4 격하게 갖고 싶다..

 

 

위 포스팅은 내돈 내산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