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모두 알아보자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품권은 이마트 신세계상품권이다.

아무래도 사용처가 많기도 하고, 내가 애정하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꽤 높다고 볼 수 있다. 예전에는 상품권=꽁돈 이라는 인식이 강하여 내 손에 생기면 이것저것 필요없는 물건을 사기 바빴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철이 들었는지 현금처럼 아끼면서 사용하고 있다. 가끔씩 물욕터질때를 제외하곤 말이다 ㅎㅎ;

 

며칠전에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2장이 생겼다. 주로 이마트에서, 스타벅스에서 사용하지만 주변에 마트도 스벅도 없는 곳도 있기때문에 이 곳 말고 또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 궁금하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모두 정리해보았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정리: 쇼핑편

개인적으로 먹고, 쇼핑하는데 사용하면 가장 좋지 않을까?싶은 생각이 든다.그만큼 생활비가 세이브 되는거니까~

 

신세계백화점부터 이마트, 에스에스지닷컴,신세계 면세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스타필드 시티, 까사미아, 이마트 에브리데이, 분더샵, 시코르,신세계팩토리 스토어,내가 애정하는 노브랜드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쇼핑편 여기가 끝이 아니다 더있다.

 

 

일텍트로마트와 몰리스 펫샵, 자주~~~전문점과 와인앤모어, 제일모직, 정관장!! 정관장에서도 사용할 수있구나~

아크네스튜디오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브로넬로치네리 청담,바이레도 도산,크롬하츠 청담,디자인 유나이티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폰타나 밀라노 청담,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갭전문점까지~ 참으로 많기도 하다!!

 

그렇다면 이제 외식 편도 알아보도록 하자 .

신세계백화점 전점, 이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식사할때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는 물론이요~ 파미에 스텐이션, 베키아에누보,뱅커스 클럽, 데블스도어와 보노보노~

 

음식 맛있기로 소문난 올반과 자니로켓, 오슬로, 스무디킹! 빕스!!! 아웃백!! 매드포칼릭 (단 대구현대백화점,부천중동 현대점,평택AK플라자점 은 제외),피자헛과 비비고,더플레이스,아워홈,불고기브라더스, OLA채빛 퀴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중 호텔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걸 아는가?!

 

 

 

서울 부산의 웨스틴 조선 호텔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 조선 부산, 레스케이프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코트야드 매리어트 타임스퀘어와 판교점

MEA 메리어트 여의도 파크센터,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고) 휘닉스제주 , 해운대 센텀 호텔, 그랜드 힐든 서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오션테라스

올해 1월달에 방문했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수영도 마음껏 하고 씨메르 온천도 조식도 넘넘넘넘 좋았다. 연인끼리, 가족단위로도 여행가기 딱 좋은 곳 해운다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씨뷰 또

bongmi.tistory.com

엇!!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놀러간적 있었는데 ~여기에서도 쓸수 있었구나~ 나중에 여행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레저,문화

쇼핑과 외식 말고도 문화생활을 즐기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자유 CC 이포 CC ,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아이스링, CGV ( 광주터미널, 대전터미널,센텀시티,스타필드시티 위례, 영등포, 의정부,죽전) 와, 메가박스 ( 고양스타필드,부천스타필드시티,센트럴,안성스타필드,하남스타필드,코엑스) 영풍문고.

교보문고,한솔 오크밸리, 웅진 플레이도시 까지~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요즘 코로나가 심해서.. 당장은 이용못할것 같지만 이 시기가 지나면 자주 이용해야지~

 

 

마지막으로 건강검진 받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분당 차병원 건강검진센터와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을지대학병원 대전,건강검진센터)

을지병원(서울,건강검진센터),강남을지병원(건강검진센터) 의정부 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 까지 ~사용처가 정말 많기도 하구나! 할인받아 구입하면 신용카드 할인 받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소비를 할 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든다.

 

마지막으로~이마트 신세계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10만원,30만원,50만원 권 등 총 6개의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나의 소비패턴에 맞게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기본적으로 액면가의 60~80%는 써야 남은 금액은 현금으로 거슬러받을 수 있으니 말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