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건강한가 프리바이오틱스 분말

프리바이오틱스 분말

녹십자 건강한가 먹기 시작했다.

 

시중에는 참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에

나는 어느 특정회사만 고집하는게 아니라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는 편이다.

보자보자..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도 먹어봤고

cj 제일제당에서 나온것도 먹어봤고,

드시모네도 먹어봤고.. 

암튼 정말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을 먹어보았다.

 

 

 

 

특히 유산균 관련 제품은 

하나만 고집하기보다는 

번갈아먹는게 좋다고

어디선가 얼핏? 들은 기억이있다.

 

 

유산균은

장 유익균인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유산균 자체를 섭취하는게 

요즘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는데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또한 챙겨먹으면 

유산균이 프리바이오티스를 먹고

힘을내서 자기 할일을 더 잘하지 않을까?ㅎㅎ

그래서 장을 좀 더 튼튼하게 할 수 있을않을까? 싶다

 

 

지금 먹고 있는 녹십자 건강한가에는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 있는데

상자에 적힌 설명을 보자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나와있다.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는거 보니 

식약처에서 인증받은건가 보다.

그리고 녹십자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대기업중의 하나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니까 

믿고 먹을 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프리바이오틱스 분말 타입으로 

입에 넣어서 침으로 녹여먹어도 되니까 

매일 챙겨먹기 편하다

하루에 1포씩 먹으면 된다.

 

한포에 5g 짜리인데 

이 한포에 프리바이오틱스 3,500mg 가 들어 있으니 

한 포만 먹어주면 충분할 듯

개인적으로 일회분으로 포장된 제품을 선호하는데

보관하기도 쉽고

챙겨먹기도 쉽기 때문이다.

포장지는 비닐류라서 재활용함에 넣어주면 될것같다.

 

하얀색의 가루타입.

향이 달콤하다.

실제로 맛도 새콤달콤한것이

딱 요구르트 맛이난다

달짝지근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매일 챙겨먹는데 거부감이 없다.

침으로 녹여먹어도 되는데

이왕이면 다 먹은다음

물 한컵도 마셔주면 건강에 더 도움이 되겠지?ㅎㅎ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쌩 공복에 먹는것보다는

끼니와 끼니사이 약간의 공복상태에 먹는게 좋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아침 가볍게 먹고 점심먹기전 

배가 고플랑말랑할때 먹고 있다 

 

 

5세 이상의 아이들도 하루에 1포 먹어도 된다고 하니까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분말이다.

장 속에서 유산균의 역할은 참으로 중요한데

유산균의 먹이를 따로 섭취해주니 

먹는것만으로도 내 장이 건강해지는 것 같다 ㅎㅎ

 

 

 

요즘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참으로 많다.

나 또한.. 나이가 들수록 건강이 최고란 생각이 든다.

그래서 몸에 좋다고 하는 건기식도 일부러 챙겨먹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쉽진 않지만 말이다.. -0-ㅎㅎ)

그래도  조금이라도 건강에 신경을 쓰는것자체가

참으로 좋은일 아닌가?

 

녹십자 건강한가는 맛이 좋아서

내 입맛에 딱 맞고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해서 

부담없이 온 가족이 챙겨먹을 수 있어 좋은것 같다.

재구매의사가 있냐고?

물론 있다!

 

 

비타민도 꾸준히 챙겨먹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분말도 잘 먹어야겠다.

유산균도 같이 챙겨먹는다면 장이 더 튼튼해질것같은 느낌적인느낌..

드시모네나 종근당제품으로 하나 골라봐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