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펙타 지노마스터 여성 질건강 유산균

여성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지노마스터 섭취 후기

나이가 들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는데~

매일 챙겨먹는 제품은 유산균이다.

잘먹고 잘싸고 잘자는것만큼 중요한게 없는데

장건강을 위해 먹는게 유.산.균.이니까!

 

나는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을 

하나씩 골라 섭취하는 편인데 

오늘은 딱 2일분만 남은 

리스펙타 지노마스터

여성 질건강 유산균에 대해 

얘기해볼까한다.

여성이라면 한 번쯤 먹어봐야 하는

뉴트리의 마스터바이옴 : 지노 마스터

장과 질을 위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내가 뉴트리 주주이기 때문에 

(10주 가지고있음..ㅋㅋ)

뉴트리에서 나온 제품들은 웬만하면 하나씩 

먹어보려고 하는 중이다.

내가 소비해야, 내 주식이 빛을 볼수도 있으니깐? ㅎㅎ

 

 

 

각설하고.. 

제품 홈페이지 상세글을 보면 

4,500여종의 균주 중에서 

멀티기능성을 보유한 핵심균주만 선별했다고 한다.

그 중에서 100억마리를 집어넣어 기능성을 인정받고

기능성원료의 인체적용시험결과로

안정성과 기능성을 철저히 검증 받았다니~

믿고 먹을 수 있지 않겠는가?

 

특히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결과

섭취 15일 후부터 

질염 현상(소양감, 분비물)이 감소 되었고

질내 유익균이 증가하고 

질염에 따른 Nugent 스코어가 감소했다고 나와있는데

정확히는 몰라도 좋은 쪽으로 감소되었겠지?

 

리스펙타 기능성원료외에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듀폰다니스코원료를 사용했고

단백질의 종류로 초유에 많이 함유된 성분인 락토페린과

황금배합으로 만들어졌으니 믿고 먹을 수 있을각.

 

핑크한 빛을 띄는 전용용기는 손에 쏙 들어올만큼 작고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이는 용기이고

유통기한 끝까지 50억마리를 보장한다고 한다.

 

 

용기가 작은 만큼

캡슐도 굉장히 작다.

나는 큰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데

사이즈가 미니미해서 목넘김이 편하다

매일 부담스럽지 않고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다.

 

하루에 1캡슐씩 물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

작아도 정말 작다 ㅎㅎㅎ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4중 기능성을 가진 

여성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지노 마스터!

살아서 질까지 도달하여

질내 유해균을 차단해준다고 하니~

여성들 전용 제품이라 볼 수 있겠다.

 

 

이제 딱 2캡슐이 남았다.

한달 가까이 섭취한 느낌은?

몸에 아주 큰 변화는 느끼지못하지만

화장실은 하루에 1번 또는 2틀에 한번꼴로 

가고 있는 편이고 질염에 걸리지 않았다.

여성 질건강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먹어서 안걸린건지~

내가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 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장과 질에 좋다 생각하고 믿고 먹으니 

시너지효과를 얻은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평소 질염에 자주 걸리는 분이라면 

한 달 이상 꾸준히 섭취해보는게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든다.

 

 

건기식을 좋아해서

여러제품을 두고 먹지만 

먹을때마다 생각한다.

눈에 확 띄는효과는 없지만 

이걸 먹음으로 인해서 덜 아프지 않겠냐며..ㅋㅋ

재구매 의사는? 있다. 

리스펙타 지노마스터 말고

아이허브에서 구입해 놓은것도 있는데~

이거 다 먹으면 재구매해서 먹을 생각이다.

내 몸은 소중하니깐~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