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트리 머리띠 전구 가랜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다이소!

아직 11월 중순밖에 안됐는데

매장에 방문하니 머리띠부터 전구,가랜드, 장식품까지 

정말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품

 

소품하나로 클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식품이 참으로 많았다.

게다가 디자인까지 귀엽다.

 

산타할아버지 장식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어 

가장 높은 금액, 5,000원 짜리 장식품이다.

산타 할아버지 미소가 태평양 같네 ㅎㅎ

 

길쭈길쭉한 모형들

요건 개인적으로 내 취향이 아니다 ㅎㅎ

 

흔들면 하얀 눈이 휘날릴것 같은  장식품이다.

눈사람의 미소가 해맑다

노란 강아지? 도 귀엽다

폭신폭신한 인형들

최저 1천원 부터 겟할 수 있으니 

다이소 크리마스마스 용품은 가성비 면에서 갑인것 같다.

 

개인적으로 요런 종류를 좋아하는데

눈사람도,산타할아버지도

하얀 건물도 예쁘다.

 

크리스마스 틴케이스

가성이 갑갑!!

 

다이소 크리스마스 틴케이스도 있었다.

틴케이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여기에 카드도 담고 작은 선물도 담아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한 쪽 코너를 돌아보니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쭈르르 진열되어 있다.

어떤것들인지 하나하나 다 살펴보았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트리를 꾸미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식들이 필요한데

종류가 엄청 많다.

정말 많다.

볼 장식 세트는 

구성도 많은데 

2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개 들어 있는건 1천원 

개당 200원도 안하네!

 

흰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썰매 장식볼이 참 예쁘다.

 

눈사람과 지팡이, 종 등의 믹스 볼장식

 

산타와 선물 장식볼

음..

산타할배 표정이 좀 이상한것 같다..ㅋㅋㅋ

 

크리스마스 펠트 집게 8P

트리 꾸밀때 써도 좋고

벽장식용으로 써도 좋겠다.

홀로그램 컬러 모루

홀로그램 풍성 모루

가격은 1천원 

반짝반짝하다 .

요런거 하나 걸쳐줘야 트리에서 빛이 나겠지?

 

홀로그램 풍성 모루 

예쁘다.

 

선물상자, 볼장식, 눈꽃모양,리본종 모양,작은북,문자판 장식

없는게 없다.

트리를 화려하게 꾸밀 수 있겠다.

 

크리스마스 용품 가랜드 

 

다이소 크리스마스 가랜드 종류도 참 많았다.

주머니요정은 쪼꼼쪼꼼 한것이 정말 귀엽네!

 

 

 

다이소 크리스마스 머리띠

루돌프 사슴코는~

매우 반짝 이는 코~

머리띠 하나만 해줘서 성탄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다양한 종류를 1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큐트 루돌프 머리띠 

진짜 큐트큐트 하다.

 

루돌프 머리핀 

요건 핀이네!

어린 아가들이 하면 정말 귀엽겠다.

컬러로 흰색 연두색 있어서

골라 쓸수 있겠다.

 

꺄~

크리스마스 모자 머리핀!

이렇게 귀여운데 1천원이라고??

반짝이, 광택나는거 취향에 맞게 골라 골라~

 

다이소 크리스마스 조명

인테리어 에서 가장 큰 역할을 차지하는 조명!!

크리스마스 조명도 예쁜것이 많았다.

 

크리스마스 LED 앵두전구 30구 화이트

5천원에 살 수 있다고?

오~ 집꾸미기 쉽겠는데?

30구 인테리어 조명

90구 인테리어 조명 

필요한데로 골라 잡으라.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들 보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다.

한 때 산타할아버지가 주는 선물을

간절히 기다린 적이 있었지만..

나에게는 주지 않았다...

산타할아버지 선물= 부모님 선물인데 ..

부모님한테도 그럴만한 사정이 있었지만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아쉽기도 하다.

그래서 내 아이에게는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이제 곧 진실을 알게 될테지만.. ㅎㅎㅎㅎ

 

매장에서 구경을 해도 좋고

다이소몰을 통해 쇼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요즘 또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가하는 편이니까.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까 ,

우리집을 성탄절 분위기가 나게

예쁘게 꾸며볼 생각을 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