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1 한국어 솔직후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1 출시 소식이 들려왔다.

동물의 숲, 마리오 카트, 마리오 파티,테트리스 99,링피트 등 이것저것  있지만

춤추면서 운동을 할 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2020 버전도 아닌, 2021 칩

한국어 대용으로 구입했다

 

 

택배기사 아저씨의 늦은 배송탓에 

오늘에서야 플레이 해 볼 수 있었는데

세상에...완전 재미있는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1 구입하면

기본 칩에 있는 노래부터 

저스트댄스 언리미티드 550곡을 1개월 체험할 수도 있다.


 

일년 사용권을 구입할지 말지는

우선 한 달 해보고 결정해야 겠지?

 

오늘은 간단하게 

칩에 수록된 곡들을 플레이해보았다.

 

 

홈/ 플레이리스트/노래/검색/프로필 

다양한 메뉴가 있고,

그 옆으로는 수록곡들이 들어있다.

 

내가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1을 선택한 건

키즈모드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집에는 초등 저학년 아이가 있는데

키즈모드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들이 많고

너무 과한 동작이 없을것 같아서이다.

JUST DANCE 키즈모드 곡은 8곡이 들어 있는데 

아이들을 위한 안무라 쉽게 따라할 수 있다

그런데 처음이다 보니.. 어렵긴 하더라

하다보면 쉬워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

 

퀵플레이 모드는 

바로 음악을 실행할 수 있다.

 

 

 

오늘은 첫 날 이니까 기본으로 JUST DANCE 모드로 들어갔다.

한국어 대용이지만..

노래 자체가 팝송이라

영어가 많은 느낌이다..~.~

 

노래는 선택하기 쉽게 주제별로 선택할 수 있다.

필수 댄스곡 2021

닌텐도 스위치를 대표하는 노래로 

인기가 많은 곡을 모아두었다.

 

15분 운동코스 

15분간 점점 격렬해지는 댄스로 

15분간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다보면

운동이 절로 될 것이다!

월드 투어는 

칠대양으로 댄스 여행을 떠나봅시다!! 

각 세계적으로 대표하는 음악들을 즐길 수 있는것같다.

쌈바노래는 언제 들어도 신나는데 쌈바곡도 있다!

 

 

팬더와 여자사람이 춤을 주는 곡을 선택해 플레이해보았다.

제목은 Paca Dance

THe just dance Band

아이와 둘이 할 거라 2인용으로 설정하고

각 아바타를 설정해준다.

참고로 조이콘은

춤추다 날아가지 않게

손목에 잘 착용해줄것!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화면 속에 보이는 아바타를 따라하며

춤을 추면 된다!!

정확한 자세를 취하면 퍼펙트~ 굿~ 이런말이 나오고

별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노래가 어찌나 신나던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운동량이 부족한지 

30초정도 후에는 숨이 헉헉 차오르기 시작했다

노래가 얼마나 신나는지 

동영상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화면 아래에는 자막이 나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정말 신나고 경쾌한 음악!!

힘들어도 계속 따라하게 된다.

 

초등학생 우리 아이도 

폴짝 풀짝 뛰면서 최선을 다하며 따라하는데

정말 웃겼다 ㅋㅋㅋㅋ

1~6인용까지 설정되니까 

온 가족이, 친구끼리 같이 하면 정말 재미있을것같다

물론 혼자 플레이해도 재미있고!

 

링피트는 준비하는 그 과정이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는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2021 은 

준비과정도 없고

바로 곡을 선택하고 

춤을 추면 되니까 

다이어트 용으로 하루 15분씩 해 볼 생각이다.

SWEAT 모드는

소비한 칼로리와 춤을 춘 시간을 추적해주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다.

 

오늘 택배 받고 

바로 플레이 해본 저스트댄스 2021

집에 닌텐도 스위치가 있다면 

꼭 해봐야 할 게임중 하나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