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 울트라 색상 미스틱 브론즈 사용후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색상 미스틱 브론즈 실 사용 후기>

언제였지? 벌써 3개월이 훌쩍 지났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으로 구입한 게 얼마 안된것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기도 하다. 이제 4개월차에 접어든 것 같은데 미스틱 브론즈로 선택한 건 정말 신의 한수 였던것 같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 유심기변 후 확정기변 완료까지 과정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폰을 사전구매하였다. skt 가족합산 30년이라 50% 할인을 받고 있고, lte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기에 5g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지 않아 자급제폰으로 결정!! 택배로

bongmi.tistory.com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미스틱 브론즈 실제 컬러

핸드폰을 구입하면 최소 2년 이상은 사용하게 된다. 그래서 색상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지.

사전예약을 하긴 했지만.. 삼성 디지털 매장에 나가 색상도 안보고 그냥 로즈골드 빛이 풍기는 미스틱 브론즈로 선택했다.이전에 사용하던 노트8은 블랙이었는데, 시컴시컴한 블랙에서 벗어나고 싶었쥐~

그렇다고 해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색상 블랙이 싫다는 건 절대아니다!

 

 

블랙은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컬러이며, 시크한 느낌이 나뉘까~~~ 특히 남자분들은 블랙 컬러의 핸드폰을 들고 있으면 왠지 멋스러운 생각도 든다. 내가 미스틱 브론즈 컬러를 선택했지만 남자분이 미스틱 브론즈를 선택한다면... 난 쫌 말리고 싶다. ㅋㅋㅋ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색상 중 마지막~ 깔끔깔끔한 화이트 컬러~~~ 

 

역시 화이트는 진리인가? 눈처럼 하얀 컬러가 참으로 깔끔하게 느껴진다.

개인적으로 흰색을 엄청엄청엄청 좋아하는데~ 깔끔하긴 한데, 뭔가 고급스럽단 생각이 들지 않았다. 흰색은 그냥 평범하게 느껴져서일까? 우리집 꼬맹이도 엄마~ 흰색보다는 엄마가 쓰는색이 더 예쁜것 같아~ 라고 말을 한다. 그엄마에 그딸 아니랄까봐~ 엄마랑 보는 눈이 똑같네? ㅎㅎㅎ

맞아맞아~~ 지금 내가 이 컬러를 질리지않게 정말 잘 사용하고 있으니까~ 미스틱브론즈는 은은한 핑크빛이 돌면서도 살짝 금빛이 섞인것같기도 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느껴진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색상이 고민된다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미스틱 브론즈, 남성분이라면 시크한 블랙, 깔끔한 느낌과 질리지 않는 색상을 원한다면 화이트로 선택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버즈라이브 색상도 미스틱 브론즈로 선택했는데, 볼때마다 예쁨이 뿜뿜 풍긴다 ♡

 

게다가 갤럭시버즈 라이브 동그한 케이스와 강낭콩 같은 모양이 참으로 귀엽다. 사이즈도 미니미해서 휴대하고 다니기도 넘 좋규~!! 두개 같이 놓고 보면 셋투느낌 지대로~ ㅎㅎㅎ

 

개인적으로 전자제품에 욕심이 없는 편인데~ 갤럭시노트20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내꺼다. 남편도 우리 아이도 안빌려준다 나만 쓴다.ㅋㅋㅋㅋㅋ 

 

 

이제 연말이기도 하고,새해이기도 해서 ~ 갤럭시노트20 할인 행사도 많이 들어가고, 사은품도 빵빵하게 주던데~ 핸드폰 교체 할 때가 되었다면 바꿔보시길~ 화면도 크고 카메라 스펙도 짱짱하고 사용하면 할수록 넘넘 맘에드는 폰이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