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컷 후기

맥스컷 후기

지난달인가?

멈출수 없는 식탐과 살이 미친듯이 찐 걸 하소연 했더니

옆 동 사는 언니가 그러지말고 맥스컷을 먹어보라고했다.

내가 먹는걸 좋아하다 보니 먹지말란 말은 못하겠고

탄수화물 컷팅제? 라고 하는 건강기능식품을 말이다 ㅎㅎ

 

 

어떤 제품인가 싶어 상품 목록에 들어가봤더니

비(정지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다.

음.. 그럼 믿고 먹어볼만 하겠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고

유명연예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제품을

믿고 섭취하는 편이다. 

 

 

제품 겉면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써있다.

응? 콜레스트롤? 콜레스테롤 아닌감..?ㅋㅋ

 

맥스컷 섭취 방법은 1일 2회

한 번 먹을때 3캡슐씩 먹어주면 된다.

 

일반적인 영양제처럼 한 통에 다 들어있는게 아니고

요렇게 개별포장 되 있는 점이 좋았다.

반대로 환경을 생각하면.. 원통형 통이 더 좋은것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요건 하루에 2번 폭식하고 난 후

탄수화물 음식 밥,빵,면,떡, 등의 음식을 먹고 난 후

섭취해줘야 하기 때문에 이런 포장이 편하긴 하다.

 

캡슐타입이라서 목넘김도 편한 편이다.

별다른 냄새도 안나고.

한번에 3캡슐 먹는게 조금은 부담스럽긴 한데

캡슐이라서 그나마 수월하게 먹을 수 있지 않나 싶다.

 

맥스컷 후기

섭취시 주의 사항도 있다.

어린이나 임산부는 안되요~

간질환이 있으면 전문가와 상담해야 하고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기에

초조감이나 불면 등을 나타낼 수 있다.

그리고 반드시 식후 20분? 내로 섭취해 줘야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맥스컷 후기 하루에 2번 총 6캡슐은

나름 수월하게 먹을 수 있다.

나는 이틀정도 먹었는데

그렇게 큰 변화는 느끼지 못했다.

매일 챙겨먹는 콜라겐처럼 단기간 섭취한다고 해서 

눈에 확 띄는 변화는 느끼기 어려우리라. 

 

그렇지만 주원료인 녹차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있고

실제로 주원료  녹차추출물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감소와 bmi지수, 체지방률감소

체지방량감소,허리둘레감소,엉덩이둘레 감소,

피하지방&복부지방면적감소와

총지방면적 감소를 확인했다고 하니 

안먹는것보단 낫지 않을까? ㅎㅎ

 

 

맥스컷 후기는 여기까지~

튀김이나 치킨 등 고지방 식사를 먹고 나서

뷔페에서 폭식하고 난 후

체중 증가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한 번 쯤 먹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제 날씨가 더 더워지면 옷차림이 얇아질텐데..

더워지기 전에 빨리 살 빼야지 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