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카사업 솔직후기

카사업 솔직후기

실 소유기간 2년정도? 실 사용기간은 띄엄띄엄 썼던지라.. 정확히 계산을 불가.

 

lg프라엘이 나오면서 뷰티 디바이스의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했다.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인지라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해보고 직접 구입도 하고 선물도 받고, 친구네 집에서 led 마스크도 써보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지금 현재 내 손에 남은건 이영애 카사업이다.

 

 

 

관리하기도 쉽고 사용하기도 쉽고 디자인이 예뻐서 나의 마음을 확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이영애 카사업 솔직후기 뭐부터 말해야 할까? 우선.. 디자인이 참 예쁘다. 하트같은 모양이기도 하고, 이 컬러가 무슨 컬러였지.. 와인색빛이 돌면서 디자인 컬러 이쁨. 그리고 무게 자체도 굉장히 가볍다. 한 손으로 잡고 쓰는거라 무게감이 있으면 손목에 무리가 가기 쉬운데 얇고 가벼워서 한 손에 잡고 사용하기 용이하다 .

 

뒷면은 이렇게 말끔한 면으로 되어 있다. 충전식이 아니고, aaa 건전지 1개를 넣고 사용하는 거라 편하다. 나는 가끔씩 핸드폰 충전시키는게 귀찮은 사람인데 뷰티 디바이스도 충전식이었다면 아마 오래 사용하지 못했을것이다. 건전기값이 들긴하지만.. 충전시켜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없기 때문에 이 점은 나한테 장점으로 다가왔다. 반대로 충전식을 선호하는 사람도있겠지? 내가 뭘 중요시 하는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될 것이다.

 

이영애 카사업 솔직후기 장점만 계속 나열하게 된다. 얼굴에 크림이나 앰플,에센스를 충분하게 발라주고 얼굴을 슥슥 문질러주면 되는데 내가 사용하는 화장품을 사용해도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이걸 쓰기위해 또다른 화장품을 살 이유가 전혀 없음, 물론 이 업체에서 나오는 화장품이 따로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난 구매해본적이 없다.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바르고 사용한다. 카사업을 사용하는건 특별관리 한다는 뜻으로 설화수나 sk2, 고혼진 같은 영양가 있는 제품을 바르고 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얼굴에 유분이나 수분기가 살짝 있는 상태에서 제품 앞면의 버튼을 누그로 볼록볼록한 하트부분 (선리프팅)  또는 긴~ 부분(면 리프팅)을 얼굴에 대면 불빛이 들어오면서 윙~ 소리가 나면서 작동하기 시작한다. 신기한 점은 얼굴에서 떼면 바로 작동이 멈춘다는것.

 

그리고 홈페이지에 보면 마사지 방법이 나오기도 하는데 그걸 참고하면서 슥슥 마사지해주면 된다. 선같은것도 없고 가벼워서 화장대 앞에서 tv를 보면서 ,혹은 침대나 소파에 누워서도 사용할 수 있는점이 마음에 든다. 얼굴 이마와 턱선, 볼 광대부분, 목까지~~ 얼굴 전체, 목을 제대로 케어해 줄 수 있다. 카사업 단점은.. 글쎄.. 부작용도 없고 난 잘 모르겠다.

 

 

넓고 긴 면의 면 리프팅면을 사용할 때에는 팔자주름 고나리, 얼굴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쓸어올리듯 리프팅하듯 올려주면 된다. 사용시 윙윙~ 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이는 이온 스킨케어 모드라서 내가 바른 기초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어 보다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주일정도 매일매일 사용해주면 피부도 전보다 촉촉한것 같은 느낌이 들고,탄탄해진것 같은 생각도 든다. 그리고 얼굴과 목부분을 마사지해주는게 되어 혈액순환이 잘 되어 혈색도 좋아보인다.꾸준히 사용한다면 리프팅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각. 그동안 몸이 안좋아서 피부관리에 소홀했더니 푸석푸석하고 각질이 허옇게 올라오고 난리도 아닌데.. 다시 한번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줘야겠다. 김민정화장품 고혼진이랑 같이 쓰면 보다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받을 수 있으려나?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