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주 약콩두유 국산콩두유

코스트코에서 황성주 약콩두유 한 박스를 사 왔습니다. 한동안 속이 너무 안 좋아서 속 편하게 마실 것이 필요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황성주 약콩두유

 

 

예전부터 이롬 erom이라는 브랜드 이름을 종종 들어본 것 같아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달달한 두유보다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우유를 더 선호했던 사람인지라 두유를 자주 사 먹지는 않았습니다. 달달한 맛을 내는데 첨가물이 들어간다고 얼핏 들은 게 있어서 차라리 차가운 우유를 먹는 게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약콩두유-상자

역류성 식도염을 앓고 있어서 차가운 우유는 안 좋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원래 찬 음식이 위에 안 좋고, 공복에 우유를 마시면 위산을 과도하게 분비시켜 속 쓰림을 유발한다고.. 양배추즙 외에 마실 무언가가 필요했는데 이름만 들어도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황성주 약콩두유를 발견하는 순간 바로 이거다 싶었어요.

 

코스트코-구매-영수증

그리고 마침 코스트코에서 2천 원 할인이 들어가 있기에 이건 사야해 무조건 사야해!! 를 외쳤다죠.. ㅎㅎ 정상가 12,490원인데, 2천원 할인받아 10,490원에 득템 했습니다!

 

 

 

한 박스에 24팩이 들어 있으니 개당 437원 꼴입니다.

 

약콩두유-사진

빨대도 달려 있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요즘 환경에 관심이 많아졌기에.. 빨대 없는 버젼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하나뿐인 지구는 소중하니까요 ^^;;

 

약콩두유=설명

단백질 5g과 칼슘 110mg 이 들어 있어요. 원액 두유 70%, 정제수, 프락토올리고당, 약콩 분말, 해조칼슘, 천일염이 들어 있어요. 콩은 100% 국산콩이라고 적혀 있으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gmo 콩은 아니니 말이죠.

 

황성주 약콩두유 맛

약콩두유-사진

국산콩 두유 약콩 두유는 맛이 달지 않아요. 단맛이 아주 약하게 나고 걸쭉한 느낌이 들고, 담백합니다. 부드럽게 마실 수 있고 상온 보관했다가 먹으면 되니까 찬 음식을 멀리 해야 하는 분들은 한 번쯤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산 가격이 인터넷 최저가에 나온 것보다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약콩 두유 외에도 발아약콩 두유도 있고 약콩두유 오리지널 무설탕 제품도 있고 제품 라인업이 다양하더라고요. 하루에 한 팩 또는 이틀에 한 팩 마셔주고 다 먹는다면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위 건강을 위해 우유를 자제하고 있는 와중에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저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제품이네요.

 

담백하면서 고소하면서 속 편하게 마실수 있는 간식을 찾고 계시다면 한 번 드셔 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꿀맛보장 아이템10가지

코스트코 추천상품 재구매의사 1000% 품목 완전 사릉해!! 개미지옥 같은 코스트코! 3월 초쯤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는 클라쓰! 그동안 묵힌 사진들 간만에 다 방출해보실까~ 지난번에도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