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메뉴판 케익

파스쿠찌 메뉴판 레드벨벳 케익 시식 후기

레드벨벳-케익

커피를 끊은지 한 달이 훌쩍 넘은것 같아요. 먹고 싶어서 미칠 것 같단 생각이 들진 않은데 커피숍 앞을 지나가거나 은은한 커피 향이 풍겨올 때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드링킹 하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파스쿠찌는 우리집 동네에 있긴 하지만 거리가 꽤 멀기에 자주 가지는 않습니다. 약속 있을 때 가끔가다 한 번씩 가는 정도예요. 어제는 남 펴니가 파스쿠찌 케이크를 한 조각 사 왔는데 먹어보니 오~ 맛있던데요? ㅎㅎ

 

케이크-포장

파스쿠찌 케익 포장은 레드 컬러의 종이 상자에 담아주는데요, 예쁩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파스쿠찌 케익 종류가 참으로 다양한데요~ 처음 먹어보는 레드벨벳!!

4단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아주 진한 크림치즈가 층층이 올려져 있는데요, 눈으로 보기에도 정말 예쁘고 맛까지 좋으니 저절로 후기를 쓸 수밖에 없네요~! 밀가루 음식을 자제한 지 꽤 됐는데.. 케익에 무너져버린 나란 사람.. 후아~ 레드벨벳 케이크 가격은 6,300원입니다. 해피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데 했을까 모르겠네요.. 

 

파스쿠찌 메뉴판

 

 

다양한 커피와 콜드브루 메뉴가 있는데요~ 에스프레소부터 하나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경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확대해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파스쿠찌-메뉴판

에스프레소 마끼아또,아포가또,아메리카노,카페라떼,카푸치노,헤이즐넛 카푸치노, 라테 마끼아또, 카페모카, 오리지널 드립 커피 등이 있고 니트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아메리카노, 콜드 브루 라테, 콜드 브루 밀크티 등 다양한 커피 메뉴가 있습니다. 커피를 못 드시는 분이라면 요구르트, 그린티, 자바칩 민트, 등 다른 티를 선택하여 드시면 되겠어요. 여유롭게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잡지책 보는 걸 좋아하는데 빨리 코 시국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파스쿠찌 메뉴판과 레드벨벳 케익 후기였습니다!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 가격 신상 포함

커피를 사러 방문한 스타벅스 카운터 바로 옆에는 늘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못보던 아이들이 많이 나와있네? 눈으로 담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마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