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잼있는 스푼쿠키

스타벅스 잼있는 스푼쿠키 매장에 딱 1개 남아있는 거 사 왔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겟하지 못했을 뻔! 집에 와서 천천히 살펴보았는데 잘 산 것 같기도 하네 괜히 샀나 싶기도 하네요

 

스타벅스-가방

스타벅스 잼있는 스푼쿠키 

 

잼과 쿠키가 들어 있는 제품인데, 가방이 압도적으로 예뻐서 지금 핫한 인기 누리고 있어요. 잼과 쿠키를 샀는데 가방이 따라온 건지, 가방을 사니 그 안에 잼과 쿠키가 들어있는 건지.. 그건 잘 모르겠는데 얼핏 보면 너무너무 이쁩니다. 집에 보냉백이 하나 있긴 한데.. 토트라서 손으로 들고 다니기 은근히 불편한 점이 있더라고요. 요건 디자인도 이쁘고 손잡이도 있고 줄도 있어서 크로스로 메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 이건 사야 해! 생각이 들었어요.

 

스타벅스-가방

 

가방은.. 얼핏 보면 이쁜데 아주 자세히 보면 품질이 뭔가.. 좋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 사용하면서 돋보기로 자세히 관찰해가며 쓸거 아니니까 한눈에 들어오는 깔끔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만족하려고요. 저 위쪽에 붙어있는 핑크 곰.. 진짜 귀 엽귀 엽~ ㅎㅎ

 

가격

보냉백과 잼, 쿠키 모두 합해서 23,900원이에요. 스타벅스 md의 가격은 사악한 편에 속하기도 하는데.. 이 정도 금액이면 평타 수준인 것 같아요. 보냉백이라는 큰 상품이 있으니까요. 스벅  md 하나하나 모으다가 레디 백이 한창 유행일 때도 난 사지 않겠어. 끝까지 안 산 1인인데 보냉백은 지금부터 있으면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요. 일반 카드결제를 해도 되지만 선물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이랑, 포인트 1천 점 쓰고, 내 돈은 2,700원만 내고 겟해서 더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스타벅스 잼있는 스푼쿠키 구성

스타벅스-잼있는-스푼쿠키-구성

라즈베리 잼과 감귤잼 100g 이 들어 있어요. 잼병이 작고 귀여워서.. 다 먹으면 버리지 않고 다른 용도로 활용할까 합니다. 그리고 쿠키 모양이 스푼 모양으로 돼있어요.

 

스타벅스-쿠키

 

이렇게 생긴 쿠킨 너가 처음이라며..ㅋㅋ 당장 포장을 뜯어 맛보고 싶은데 아침부터 초코파이를 2개 흡입했더니 별로 당기지 않아 이따 먹고 싶을 때 먹어보려고 합니다. 잼은 맛있어 보이는데 쿠킨 그다지.. 맛은 기대하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스타벅스-잼

어제 이마트몰에도 수량이 조금 풀렸던데.. 정보가 느려 접속했을때 이미 품절이었어요. 쓱배송으로 받았으면 좀 더 수월했을 텐데.. 아침부터 운동도 할 겸 매장에 나가 딱 1개 남은 스타벅스 재미있는 스푼쿠키를 손에 드는 순간!! 짜릿함을 느꼈습니다 ㅎㅎㅎ 조금만 더 늦었더라면 살 수 없었을 듯!!! 4월의 마지막 날 나를 위해 준비한 선물 잘 먹고 잘 써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