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 섭취 후기

새로운 유산균을 찾다가 발견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전 프로골퍼 박세리님이 모델이기도 하고 구아검가수분해물이 유익균 증식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여 먹어보게 되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

인도 북부 지역 사막에는 구아콩이 자란다. 구아콩은 1천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도 사막에서 뜨거운 태양을 벗 삼아 자라온 만큼 강한 생명력과 수분 보유력을 지닌 슈퍼푸드다. 이 구아콩의 배유 부분만을 가수 분해해서 얻어낸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가 구아검가수분해물이다.

 

  • 미국 FDA 등재 안전원료 인증(GRAS)
  • 유럽 임상영양대사학회(ESPEN) 섭취 권장 원료
  • 일본 후생노동성의 특정 보건용 식품(FOSHU) 인증

 

 다양한 국제적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기능성 소재이면서, FODMAP과 혈당지수(GI)가 낮은 편에 속한다.
구아검가수분해물은 해외에서는 썬화이버 (sunfiber)로 많이 알려져 있다.

 

 

 

1. 미국 임상영양학회지에 게재된 연구내용에 따르면, 당뇨환자에게 구아검가수분해물을 6주 동안 
하루 4번 섭취하게 한 결과, 공복혈당은 19.5%,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은 16.3%, 총 콜레스
테롤은 14.7% 감소했다고 한다.


2. Journal of nutritional science and vitaminology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변 수분량, 배변 빈도, 장내 유익균 증가를 확인한 다양한 연구 결과가 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섭취 후기

 

동그란 분유 같은 통에 담겨 있다.

개별 포장형의 유산균을 먹다가 이렇게 큰 통 제품을 선택하니 처음엔 뭔가 불편했는데, 포장지가 많이 나오지 않아 쓰레기 줄어들고 환경오염 방지에 작게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좋았다.

하얀색 가루인데 맛과 향이 느껴지지 않는다. 맹물에 타 먹어도 비릿한 맛이 없다.

얼음물이나 보틀에 넣어 녹여서 마시는데 찬물에서도 잘 녹는다.

별다른 맛이 없어서 먹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

밥 할 때 넣어도 된다고 하는데 굳이.. 밥에 넣어야 할까? 

커피, 주스, 물, 액체에 넣어 먹는 게 편한 것 같다.

 

 

처음에는 별 느낌이 없었는데 야채나 과일을 많이 섭취하지 않아도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어난 것 같기는 하다.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이 배변 활동 원활, 유익균 증식,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인데 

콜레스테롤이나 혈당 변화는 검사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큰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그렇지만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에 함유된 구아검가수분해물 원료가 국내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4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하니 내 몸에 도움이 된다 생각하고 먹어야지.

 

 

 

비에날씬 bnr17 유산균 가루 후기

비에날씬 bnr17 유산균 가루 후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참고만 하시길. 언제였지? 작년이었나? 코선생때문에 너무 집에만 있었는지.. 살이 엄청쪘다. 집에서 데굴데굴 굴러다닐만큼..밖에 나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