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수분크림 울트라훼이셜크림 125ml 솔직후기

키엘 수분크림 울트라훼이셜크림 125ml / 50ml 

날씨가 건조해도 너무너무 건조한 요즘, 세안 후 기초화장품을 제대로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정말 많이 당긴다.

가을부터 겨울,봄까지~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줘야 하는데, 내가 애정하는 키엘 수분크림 덕분에 매일매일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키엘 수분크림은 면세점1위 수분크림으로 엄청 유명하다.

 

 

코로나가 오기전, 면세점 사이트에 가보면 

키엘 울트라훼이셜크림125ml 가 늘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있었다. 나 또한 면세점을 통해 알게 되었고..

그렇지만 요즘은 백화점 매장이나 공식몰에서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다.면세가보다는 비싸지만 여행을 갈 수도 없으니~ 그럴수 밖에 ㅎㅎㅎ

 

키엘 울트라훼이셜크림은 50ml / 125ml 2가지 용량으로 나온다. 처음에는 내 피부에 안 맞을 수 도 있기에 적은 용량을 선택했다가 후회했다지.. 훨씬 더 저렴한 대용량 125ml를 살껄 하고 말이지. 내 주변에서도 대용량을 선호하는 편이다.

 

그리고 요건, 여자뿐 아니라 남자분들이 쓰기에도 딱 좋은 수분크림이다. 여성들에서 자주 맡을수있는 향기로운 꽃향기~ 여성스러운 향이 아니라 거의 무향에 가깝기 때문이다. 단지형 타입으로 스패츌러가 있으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세안하고 깨끗하게 씻은 손으로 덜어서 사용하는 거니 그냥 그러려니 한다.

 

우유빛깔 감도는 화이트 컬러의 크림타입으로 발림성이 굉장히 매끈~ 하다. 향도 앞서 말했듯이 거의 무향에 가깝고~

발림성도 굉장히 좋다. 이렇게 넓게 펴바르고 손으로 톡~ 톡~ 두드려주면, 건조했던 피부가 금새 촉촉해진다 ㅎㅎㅎ

 

요즘 집안일을 많이 해서 손이 거칠어졌는데~ 고급핸드크림을 바른것 같은 느낌?ㅋㅋ 비싼거라 손에는 잘 안바르고 얼굴과 목 부분에 발라주는데 손에 바르니 손도 귀해지는 느낌이 드네 ㅎㅎㅎ

 

키엘 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은 국민 수분크림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왠만한 분들은 모두 알고 있으니까. 곧 있으면 설날인데, 지인이나 엄마선물,시어머니 선물로도 좋고, 피부관리하는 남성분들이 써도 딱 좋은 키엘 수분크림이다. 한번 쓰면 무조건 반하게 되 있으니까 울트라훼이셜크림 125ml 로 결정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엄마한테 키엘 수분크림 필요하냐고 물어봤더니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고혼진 화장품이 유행이라며.. 고혼진크림으로 사달라고 하신다.아니..그 화장품은 또 어떻게 아셨대..ㅎㅎ; 나도 아는 언니한테 얼핏 들은적이 있다 (비싸기는 해도 좋다면서 ..-.-ㅋ)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엄마를 위해 올 구정선물로 고혼진 화장품 자세히 알아봐야겠다. 예뻐지고 싶은 여자의 욕심은 50대가 되어도,60대가 되어도 없어지지 않은가 보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