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나만 궁금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나만 궁금한게 아니였어..

동네 언니들도 궁금해했었다니! 아무래도 tv cf로 나오고 나서부터 그 궁금증이 더욱 커진듯한다.

내가 사용하는 키엘 크림이나 sk피테라에센스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세번째로 적는 화장품포스팅이다.

단지 다른 점은, 나에게 베일에 감싸진 제품이라는 것.

 

 

네이버 검색창에 고혼진을 치니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그리고 아역때부터 팬이었던 김민정님의 씨에프 영상도 볼 수 있다.

 

 

 

음.. 분명 나와 같이 나이먹을텐데.. 난 왜 쭈글이 아줌마가 되었고, 김민정님은 아가씨같은 미모와 피부를 유지하는걸까?

아무래도 직업이 연예인이고 여배우이다 보니까 자기관리를 엄청 많이 했고,지금도 하고 있기 때문이겠지?

동안 얼굴,동안 피부만 봐도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지 조금은 알 것 같은 느낌이다.

나도 이제 나이 한 살 더 먹고.. 살도 빼야 할것 같고 피부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데.. 화장품에 관심이 가는건 어찌 당연한 건지도 모른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알아보고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노벨사이언스 미래과학창의상 수상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입장에서는 이런 상 받은걸 여러 소비자들에게 알리는게 좋겠지.그래야 소비자들도 아 그렇구나~ 하고 제품에 대해 잘 알수있으니 말이다.영어로 써있어서 정확히 무슨말인지 모르겠으나,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 기업이 이런 상을 받으니 참으로 자랑스럽다.

 

어떤 제품이든 간에 피부에 얼만큼 흡수되는지가 참으로 중요한데, 높은 흡수력을 가진 제품인가 보다.

그리고 믿을수 있는 기업에서 만들어져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혼진 화장품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크림 사진이다.

자고로 피부 미인이란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윤광이 나야 기품있어 보이는데, 뉴트리션 크림은 피부속의 광채를 채워주는 제품이라 소개하고 있다. 실사용 후기를 보니 굉장히 쫀쫀한 텍스처의 제형이었는데 발림성도 굉장히 부드러울듯 하다. 피부를 싸악 감싸주는 그런 느낌일것 같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크림 외, 스킨에센스 제품도 있는데 인체적용 결과보고서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나는 건기식을 챙겨먹을 때마다 식약처인증이나, 실제 섭취나 바른 후 결과보고서가 있는지 확인하는데 결과보고서가 존재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그 결과가 궁금한 분은 홈피에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마스크팩도 있다. 예전에 피부관리하러 다닐때, 필링,세럼,마스크팩으로 마무리하면 얼마나 촉촉하고 탄탄한지 그 느낌이 참으로 좋았는데, 마스크팩 좋은거 하나만 잘 써서 중요한 날 특별관리 해주면 피부 자신감은 절로 솟아난다.

 

마스크팩은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것 같은데,, 향도,시트도, 얼굴에 잘 밀착이 되는지, 사용후 느낌은 어떨지 정말 궁금한 1인이다.

 

그렇다면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어떻게 될까?

아쉽게도 홈페이지에는 나와있지 않다.

 

대신 나의 피부 상태와 연락처를 남겨놓으면 전문상담원이 연락을 주는시스템이다.

tv cf로 접하면서 어? 이 제품은 뭘까? 궁금하게 만들고 써보고 싶어 알아보려고 하니 가격은 나와있지 않아서 조금은 당황했지만 이런 신비주의 전략은 장점이 될수도,단점이 될 수 있을듯 하다. 

 

 

내가 자주 가는 맘카페가 있는데 그곳에도 후기와 가격이 자세히 나와있지 않았다.그렇지만 뷰티 전문카페에서는 역시나~ 정보를 알수 있었다. 크림과 에센스,마스크팩10장을 30만원 중반대로 판매한다는 글을 봤는데, 거래완료가 되었다.

그렇다면.. 3종세트의 가격은 30만원 중반 이상 일 것이다. 

내가 지금 바르고 있는 키엘 수분크림은 중저가금액으로 알고 있는데, 고혼진 화장품 가격인 이보다는 조금 더 고가인것같다. 음 그런데 sk피테라 세트와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ㅎㅎ;

 

 

10대에는 아무것도 안발라도 피부 문제 전혀 없었고

20대에는 로드샵 제품들 발라도 부족함이 없었지만..

30대 접어들고서부터는 전문 브랜드 매장,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고 있다.

갈수록 늘어나는 주름과 떨어지는 탄력,광채 때문에 피부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

우선은 상담부터 받아봐야겠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