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타임 부작용 없던데?

드라마 시크릿가든은 내 인생 드라마에 속한다.

현빈도, 윤상현도,하지원의 연기가 너무나 인상깊었고,

김사랑도 참으로 예뻤다.

분명 나보다 나이는 많은데,

아직도 돋보적인 동안미모를 자랑하니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이지 싶다.

 

에버콜라겐은 김사랑 콜라겐으로 유명한데

난 개인적으로 에버콜라겐 타임을 먹는다.

가루 타입이라서 섭취가 편하기때문.

난 목구멍이 작아서 게보린 한 알 섭취하는것도 

온힘을 다해서 먹는 쫄보? 이기 때문에

가루 타입의 건기식을 좋아하는 편이다 ㅎㅎ

 

 

 

에버콜라겐 타임 부작용은 

미리 말하자면 나는 없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공복에 먹어도, 배가 부른상태에서 먹어도

새콤달콤한 맛만 있을뿐..

그 어떤 부작용도 느끼지 못했다.

 

 

주 원료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인데

1포에 1,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말로만 도움을 줄 수 있는것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았기에 

그 효과는 실험을 통해 증명되었다는얘기.

물론 사람마다 편차가 있을수도있고

어떤이는 10만큼 효과를 봤다면

어떤 이는 1만큼 효과를 볼 것이다.

 

 

 

 

 

어떤 음식이든, 일단 섭취해보고 

나에게 맞으면 , 변화가 된다고 믿으면,

계속 먹으면 되는것이고,

아~무런 효과가 없으면

그다음부터는 먹지 않으면 될 것이다.

나는 그냥 1살이라도 어릴때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고

에버콜라겐 타임 부작용도 없고

맛이 있어서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한통에 3g짜리 30포가 들어 있다.

우리집에서 나 혼자 섭취하니까 한달 분이다.

하루에 1포~ 3포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난 1포씩~ ㅎㅎㅎ

핑크핑크한 패키지도 마음에 든다.

 

가루 타입이라서

먹기 굉장히 편하다.

그냥 레모나를 먹듯이

입에 넣고 녹여먹으면 되니까 말이다.

 

맛도 새콤하면서 

달콤하면서 맛있다.

비린맛도 안나고

초딩 입맛을 가진 사람이라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60이 넘으신 친정엄마가 

콜라겐을 알아보라고 하셨다.

여자는 60이 넘어도 여자인가 보다 ㅎㅎ

타블렛 제형도 있지만 

평소 고혈압과 협심증,당뇨 등,..

섭취하는 약들이 많기에

가루 타입인 에버콜라겐 타임을 보내드렸다.

에버콜라겐 타임 부작용

아무리 많이 먹어도 겪지 못했고.

건강기능식품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골라야 하는 엄마에게

추천해드릴수있는 제품이라고 믿기때문 :)

 

 

그나저나, 뉴트리 주식 10주를 갖고 있는데

주가가 좀 올랐으면 좋겠네 

요건 나중에 재테크 카테고리에 

따로 포스팅을 해야 겠다 

에버콜라겐 타임 부작용 없는것 같다고 

말 하다가 숙제만 하나 더 생겼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