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배당금 우선주 지급완료

대신증권 배당금 우선주 입금완료 

2021년 들어 첫 배당금이 입금되었네?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4월.

배당달이 돌아왔다.

나는 장/기/투/자/를 원칙으로 하며

한 번 매수한 종목은 쭉- 가지고 있자는 주의다

그래서 내 계좌를 보면 자잘한 금액으로

다양한 종목들이 있다.

백화점이 따로없다..크크

 

오늘은 대신증권 배당금과 앞으로 주가 변동에 대한 

글을 남겨볼까 한다.

이 글은 종목추천하는 글이 절대 아니며

나의 재테크 일지를 기록하는 것이니

단순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시길!

 

kds에서 우편물이 온게 언제였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아마 3월중에 받은것 같은데.. 

대신증권 배당금은 21년 4월2일부터 지급된다고 한다.

오늘은 4월5일 목요일

지난주 내 계좌로 10주에 해당하는 금액이 입금되었다.

 

대신증권 우선주 배당금 입금화면

대신증권 배당금은 1주당 1,200원

대신증권 우선주 배당금은 1주 당 1,250원

나는 장기 + 배당금 주는 종목 위주로 매수하기 때문에

우선주 10주를 가지고 있으며 10주에 해당하는 금액

1,250 x 10 = 12,500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배당금 세금을 1,920원을 제외한 10,580원이 

한국투자증권계좌로 4월2일 금요일날 입금완료되었다.

 

내가 대신증권 우선주를 언제 매수했더라?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9천원정도에 10주를 매수했었는데..

9만원에 1년치 배당금이 10,580원 받으니 이것은 진심 꿀이득!

 

게다가 지금은 13,000원대 전후로 가격이 올라가있다.

시세차익도 노리면서 배당금까지 받으니.. 

10주만 사두기엔 너무나 아까운 종목이었다!

20주나 30주, 50주 정도만 사놨어도..

더 많은 배당금을 받을 수 있었을텐데..

나는 간이 작기도 하고 소심해서..

한번에 100주 200주씩 거래하지 못한다

통이 커야 수익도 큰 법인데 (대신 손실도 엄청 크겠지?)

안전성을 중요시 하는지라 큰 수익을 맛보긴 어렵지만

이렇게 자잘한 수익이 들어옴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른다.

 

대신증권 주가 (우선주) 는

3월2일까지 1만원대 이하였는데

3월3일부터 1만원을 훌쩍넘고

지금도 많이 올라가있는 상태이다.

 

1년대 목표 주가는 16,400원이라고 확인되는데..

아주 천천히 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1년에 한 번 배당이기 때문에

주가가 크게 요동치지 않을것 같은 느낌적이니 느낌..

지금은 웬지 높은 가격인것 같은 생각이 들어

12,000원 혹은 11,000원 대로 내려오면 

10주씩 추가매수 할 계획이다.

내년도 대신증권 우선주 배당금이 얼마가 될지 모르겠지만.. 

올해처럼 많이 줬으면 하는 바람에서..ㅎㅎ

 

요즘 20~30대 3명중 1명은 주식을 한다고 한다.

그만큼 증권회사의 이익도 커질것이라 예상된다.

그런데 아이러니한게

나는 한국투자증권과 키움증권을 이용하는데

계좌 조차 들고 있지 않는 대신증권에 투자하고 있네?

(배당금 많이 준다는 소식듣고 삼)

훔훔... 단타용 계좌를 하나 뚫어야하나?  ㅎㅎ

 

앞으로 대신증권 주가는 어떻게 될까?

이 기업은 금융투자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고

주요 종속회사로는 대신에프앤아이,

대신저축은행,대신자산운용과 대신경제연구소

대신프라이빗에쿼티,대신자산신탁,싱가포르와

미국과 일본 현지 법인 등이있다.

역시 생각보다 큰 기업이었구나!!

시대의 흐름에 맞게 자산관리 컨설팅을 강화하고

해외업무도 확대해가고 있으며

부당산과 PF 구조화증권 관려 IB 업무도 강화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기업이 되길 바래본다.

 

 

2021년 대신증권 배당금 우선주 입금 완료!

삼성전자는 언제쯤 들어올려나~! ㅎㅎ

 

 

 

삼성전자 특별배당금 지급일 기준일

삼성전자 특별배당금 지급일 + 기준일 정확하게 알기 한국에탁결제원에서 우편물이 날라왔다. 음? 배당금 통지서인가? 어느 종목에서 얼마나 나왔을까?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우편물을 뜯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