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 해모로 하이엔 파동 아파트

수성 해모로 하이엔

수성구 파동로에 한진중공업이 온다!

 

대구의 분양열기가 뜨겁다.입지 좋은 곳은.. 경쟁률 또한 높다.신축아파트에서 살고 싶은 나는.. 내가 원하는 지역은 어디인가,나의 자금사정은 어떠한가, 여력이 있는가? 를 곰곰히 생각하며..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2021 대구 분양예정아파트 일정

2021년 대구 분양예정아파트 일정 이렇게 많은데.. 내 집도 있을까? 2021년 대구지역에서만 2만7천여가구가 신규 분양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24개의 단지에서 1만 4천가구 가량이 입주하여 보금자리

bongmi.tistory.com

 

그렇지만 가점이 높지 않아서 될 확률은 현저히 낮다..그렇지만.. 내 청약통장을 이용하여 넣고 싶은 곳 중 하나는 바로 파동에 들어서게 될 수성 해모로 하이엔 이다.

 

 

 

대구 사람들에게 해모로는 생소한 브랜드일 수 도 있다. 아이에스동서가 대구지역에서 유명하다면 해모로,한진은 윗쪽 지역의 사람들은 잘 안다고 얼핏 들었던것같다.

 

실제로 인천국제공항,오페라하우스,대구 엑스코 제2전시장 등 그동안 걸어온 발자취를 보면 믿을 수 있는 기업인 것 같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 아파트는 파동 540-14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2층 ~ 지상 21층 총 11개동으로 들어서며 총 795세대인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하면 일반분양은 576세대이다. 

 

내가 관심이 많은 이유는 요즘 파동지역의 분양열기가 뜨겁기도 하고 추후 미래를 내다봤을때 미래가치가 충분하다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입지 또한 자연환경의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을것 같다. 앞산과 법이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공기가 맑을것 같고 대구의 자랑 신천이 흐르고 있기 때문에 산과 강을 모두 볼 수 있는 풍부한 자연환경이 참으로 마음에 든다.

 

나는 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인지라.. 집에서 흐르는 강이나 마운틴뷰를 갖고 싶은 사람인데, 우리집에서 신천을 볼 수 있다면 더 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아이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학군! 대구에서 수성구는 최고의 학군에 속하는데 범3만4는 아니더라도 수성구는 수성구다.. 파동초와 용계초부터 덕화중,지산중,능인중, 고등학교, 수성중,고등학교,남산고,협성고,경북고 등이 인접하여 아이들 공부하기 딱 좋은 여건인것 같다. 

 

 

그리고 단지 바로 앞에는 파동 IC 가 있다. 신천대로와 앞산터널 등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2021년 말에는 4차 순환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니 대구전역으로 얼마든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겠다.

 

일반분양은 576세대. 평수도 다양하게 나왔다. 59제곱미터 부터 75 , 국민평수 국평이라 불리는 84제곱미터까지~ 

평수가 다양해서 내가 원하는 평형을 선택할 수 있다. 나 또한 국평, 84제곱미터를 선호한다.. ㅎ

 

수성 해모로 하이엔 홈페이지에서는 각 평형별로 구조를 확인할 수 있따. 무상옵션과 유상옵션이 있으니 나에게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면 보다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구조도 예쁘게 잘 빠진 것 같다.

 

 

 

다양한 테마별로 어우러질 조경도 너무나 기대되는데~ 단지 바로 앞에는 신천수변공원의 산책로와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주출입구에는 고품격 문주가 설치된다고 한다. 또 단지내 옹벽을 활용하여 자연적인 미 & 미세먼지 저감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나 기대되는것! 측백나무로 조성된 휴게쉼터는 어떻게 완성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커뮤니티 시설 또한 기대된다. 여러가지 운동기구를 갖춘 실내 휘트니스 센터와, 마음껏 독서를 할 수 있는 열린도서관,에어로빅이나 요가를 할 수 있는 GX룸,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는 독서실,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로 날씨상관없이 언제든 골프연습을 할 수 있겠다. 어린이집과 주민카페,주민회의실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있어 삶의 질이 높아질듯..

 

너무나 살고 싶은 수성 해모로 하이엔 / 수성구 파동 아파트이며, 신천 영구조망이 가능할 것 같고, 숲세권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한진중공업도 믿을 만하고 분양가도 너무 부담스럽지않게 나와서 나도 도전하고픈 생각이 든다. 견본주택도 보러가고픈 마음이 뿜뿜인데, 4월16일 금요일 오늘부터 견본주택 예약을 할 수 있으니 까먹지 말고 바로 신청을 해야 겠다.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첫구매 성공  (0) 2021.04.26
KTX열차 시간표  (0) 2021.04.24
코레일 기차표 예매 방법  (0) 2021.04.16
토마토 보관법 싱싱한 보관방법  (0) 2021.04.12
넷플릭스 요금제 얼마?  (0) 2021.04.0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