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첫구매 성공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나의 첫번째 구매 아이템 대 성공!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이 다가오고 있어요. 그동안 코스트코 대구점에 직접 방문하여 이것저것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했는데요, 오늘은 온라인몰에서 핫 인기 상품이고, 할인이 들어가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견과류를 하나 주문했어요. 요건 입소문이 나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금새 품절이 되는 품목이기도 합니다.

 

 

그 동안 한 번도 온라인 구매를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회원가입부터 했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을 적고요, 멤버쉽카드 뒷면에 있는 회원번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배송받을 주소지를 입력하고, 코스트코 온라인몰 id를 설정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주면 쉽고 빠르게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느낌은 매장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에요.g마켓이나 이마트몰, 각종 홈쇼핑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만 뭔가 낯선 느낌이 물씬 듭니다 ㅎㅎ;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회원가입 해서 처음 구매한 제품은 바로 썬키스트 견과 3종세트 입니다. 36,490원인데 7천원 할인 들어가서 29,49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이게 워낙 입소문 난 제품이고 견과류가 신선하다는 얘기가 있어 저도 건강을 위해 한 박스 주문해봤어요. 할인 할 때 쟁여야 할 대표적인 품목!!!

 

 

결제는 현대카드로 했고요, 결제수단은 현대카드부터 실시간 계좌이체, 삼성페이,페이코,lg유플러스 페이나우로도 결제 할 수 있네요. 매장에서는 현금 or 현,카만 가능한데 말이요~!! 배송비가 얼마가 붙는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안보이길래.. 일단 결제를 해봤더니 무료배송이 되는거였네요! 결제와 동시에 카톡으로 알림메시지가 도착했어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썬키스트 견과류 외에도 다양한 품목들이 할인하고 있어요. 저는 마스크 할인하는게 있나 검색해봤더니 할인되는 품목은 없네요. 매장에서는 1박스만 구입할 수 있는데 온라인몰에서는 최소 구매수량이 2개로 뜹니다. 아마 배송비가 무료라서 2개는 사야 하나봐요~ 2개 구입해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매장이 멀어서 한달에 한 번 갈까 말까 하는데~ 세일하는 품목이 있으면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꿀맛보장 아이템10가지

코스트코 추천상품 재구매의사 1000% 품목 완전 사릉해!! 개미지옥 같은 코스트코! 3월 초쯤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는 클라쓰! 그동안 묵힌 사진들 간만에 다 방출해보실까~ 지난번에도

bongmi.tistory.com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연회비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코스트코 연회비 총정리 지난 주말 대구 costco 를 일주일만에 재방문했어요. 우리 아이는 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코코에서 산 배가 꿀배라서~ 다른곳에서는 안사게 된

bongmi.tistory.com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0) 2021.04.26
간에 좋은 음식 10  (0) 2021.04.26
KTX열차 시간표  (0) 2021.04.24
수성 해모로 하이엔 파동 아파트  (0) 2021.04.16
코레일 기차표 예매 방법  (0) 2021.04.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