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바로가기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앱 하나 설치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요, 매일 들어가는 곳에도 한번의 클릭으로도 방문할 수 있어요.

 

저는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 이기도 하고,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기도 하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기도 하고, 주식에도 관심이 있고, 기타 잡다한 것에 관심이 많아 즐겨찾는 cafe 가 10군데 정도 되는데요, 핸드폰을 열자마자 별다른 과정없이 원클릭으로 들어가니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우선은 핸드폰 마켓앱에서 네이버카페 바로가기를 검색해서 앱을 설치해줍니다.

 

 

일반 naver 앱이 이미 있다면 그것과는 전혀 다른 앱이에요.네이버 앱은 네이버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고, 네이버카페앱은 온니 카페유입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니까요.

 

저는 이미 설치가 되 있기 때문에 "열기"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앱을 터치하면 내 카페 목록을 8개씩 확인할 수 있어요. 그 중에서 한 개만 살포시 오픈하자면~ 바로 닌텐도 스위치 커뮤니티 인데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할 때 맞지작도 하고 아이템도 교환하고, 동물의 숲에 관한 정보를 많이 얻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주 방문하는 곳이 있지만 그 중에서되 최애카페가 있지 않겠어요? 이 닌텐도스위치 카페도 원터치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cafe에 방문하면 상단에 카페정보 란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살포시 터치해주면 

 

카페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보면 홈추가 글씨가 보이는데요 살포시 홈추가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홈 화면에  추가 안내창이 뜹니다. 추가 버튼을 누르면 내 핸드폰 바탕화면에 스위치 한국 커뮤니티 카페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차암 쉽죠?!! 

이런 식으로 앱 아이콘을 따로 설치하면 원하는 곳으로 원터치로 이동할 수 있어요 .

 

핸드폰 바탕화면에 매일 가는 곳 아이콘을 5~8개 정도 빼 놓으면 보다 슬기로운 카페 생활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꿀팁! 여기까지 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