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연회비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코스트코 연회비 총정리

지난 주말 대구 costco 를 일주일만에 재방문했어요. 우리 아이는 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코코에서 산 배가 꿀배라서~ 다른곳에서는 안사게 된단 말이죠..  한번 갈때마다 10만원은 기본으로 사용하고 오지만, 집에 먹을거리가 풍부해지기때문에 또 끊을수도 없는.. 개미지옥 같은 곳이랍니다.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지만 아직 회원가입 하기 전인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과 코스트코 연회비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costco는 회원제 운영으로 멤버쉽을 가입해야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요. 계산할때 회원카드가 없으면 계산 자체를 못 한답니다. (단, 매장이 아닌 푸드코트는 이용가능해요) 그렇다면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은 무엇일까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도 할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매장에서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 연회비는 이그제큐티브회원 8만원부터 비즈니스 회원 33,000원 / 골드스타회원 38,500원 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제가 예전에 작성한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되어요.

 

 

내가 1년에 얼마만큼의 물건을 살 건지 미리 파악해서 골드스타 or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 이그제큐티브 완벽정리

집에 먹거리가 똑- 떨어졌다. 사과도 없고, 배도 없고, 라면, 냉동식품, 빵, 과자 등등.. 비상식량도 똑~떨어졌네~ 마음 같아선 코스트코 쇼핑 한바퀴 하고 오고 싶지만.. 우리집에서는 거리가 너

bongmi.tistory.com

이그제큐티브 같은 경우 2% 적립은 가능하지만 연회비가 80,000원 이나 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무난하게 골드스타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리는 바에요.그리고  몇 번 이용해보고 이그제큐티브로 바꿔도 전혀 늦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코코 대구점 같은 경우는 매장입구에 들어가기 전 환불/교환 카운터가 있고요, 그 옆에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한쪽면에 요로코롬 회원가입 신청서가 구비되어 있어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답니다. 

 

작성하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이렇게 한 쪽 벽면에 예시로 나와 있기 때문에 적힌 것 그대로 내 정보를 적어주면 ok!

 

뒷면에는 개인정보 동의 체크하는 곳이 있는데요,선택하는건 그냥 패스하고 필수로 동의해야 하는 거에만 체크해주면 된답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은 위의 신청서를 작성하고 카운터로 가지고 가면 사진촬영이 기다리고 있어요! 

회원카드에 내 얼굴사진도 같이 인쇄되어 나온답니다! ㅋㅋ

 

사람이 많아서 카운터를 전체적으로 찍지 못했는데, 테이블 위에 보면 조그마한 검은색 무언가가 있어요. 그게 카메라인데.. 직원이 찍습니다~ 하면 눈 뜨고 자연스럽게 미소지어 주면 되어요..ㅎㅎㅎㅎ

처음에 사진 찍을때 얼마나 뻘쭘하고 부끄러웠는지..ㅋㅋㅋㅋ  사진촬영은 순식간에 끝나고요, 회원카드에 사진 넣는것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요~ 1분정도? ㅎㅎㅎㅎ 그리고 코스트코 연회비 현금 or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나만의 회원카드가 완성됩니다!

 

 

저는 현재 골드스타 입니다.

요게 앞면 이고요~

 

뒷면에는 카드 번호와 영문 이름, 바코드, 가입날짜가 나오고

손가락으로 가린 곳에는 방금 찍었던 그 사진이 뙇!~~~ 인쇄되어서 나와요~ 볼 때마다 참 심난합니다..껄껄껄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매장에서 하면 참으로 쉽고 간단하고 재미있어요. 그리고 즉시 발급 되니까 바로 사용할 수 있고요~ 또 신청서 작성하는 곳에 현대카드 설계사분이 상주해계시는데 그분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카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현대카드로만 결제가 되니 카드 신청하라는 멘트와 함께요.. ㅎㅎ; 전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g마켓 스마일카드가 있어서 따로 발급은 받지 않았어요. ^^

 

 

 

지마켓 스마일카드 혜택 좋은건가?

작년, 지마켓에서 쇼핑을 하다가 정말 갑작스럽게 지마켓 스마일카드를 발급받았다. 아이가 사달라는 책을 사려고 하는데 무려 4~5만원 정도가 할인 되었기 때문! 왠만해선 신용카드를 절.대.발

bongmi.tistory.com

 

또 코코 온라인몰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매장가격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시간을 내서 매장에 장을 보러 갑니다. 아이쇼핑 하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옷도 인형도, 장난감이나 기타 생활용품들요~ 또 세일상품 발견해서 구입하면 연회비는 뽕 뽑고도 남는것 같더라고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및 연회비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costco 매장 방문 전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코스트코 추천상품 저렴이 아이템10가지

안녕하세요?! 해가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니까 야식 생각이 많이 나는것 같아요. 요즘 또 외출하지 않고 집에만 있으니까 집에서 이것저것 먹는걸 무시못하겠더라고요! 코스트코에 가면 이것도

bongmi.tistory.com

 

 

코스트코 새우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시식후기

냉동새우 중 갑!!! 코스트코 새우 ::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시식 후기 내가 자주 카페는 카페가 있는데, 종종 코스트코 새우,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리뷰가 올라왔다. 아니... 그게 도대체 얼

bongmi.tistory.com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영업시간 및 주차장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방문 기록 > 2021년에는 돈을 아껴쓰고, 모으리라 다짐을 하였다. 그런데 나의 이런 계획에 큰 장애물이 되는게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코스트코!! 워낙 먹는걸 좋아하기도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