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영업시간 및 주차장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방문 기록 >

 

2021년에는 돈을 아껴쓰고, 모으리라 다짐을 하였다. 그런데 나의 이런 계획에 큰 장애물이 되는게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코스트코!! 워낙 먹는걸 좋아하기도 하고 먹는걸 쟁여두면 마음이 든든해지는 스타일이라 자주 장을 보는 편인데 코코는 꼭 매장에 방문한다. 이마트몰이나 쿠팡, g마켓에서 충분히 먹거리 쇼핑이 가능하지만 코코에서만 사야할 품목들이 있더란 말이지.. 메모하고 간다고 해도 10만원은 우습게 나오는 곳이다.

 

 

지난 주말에도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에 방문해 카트 한가득 장을 봐왔다.

 

주말이기도 하고 연휴 기간이라 사람이 많을것이라 예상했는데 역시나~~ 엄청 많네?! 주자창 들어가는 길은 물론이요, 

도로부터 꽉~ 막힌것이.. 사람이 엄청 많음을 직감했다. 원래는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건물에 주차를 하는데 주차장에 진입하는것조차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아 매장 바로 앞에 있는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주차를 하고 쫌 걸어가고, 다시 밖에 나와야 한다는게 걸리는 한데, 건물내부에 진입하는데 시간이 더 걸릴것같단 생각이 들어 야외주차를 하였다.

야외에도 차들이 많은건 마찬가지.. 그렇지만 중간중간에 빈자리가 있어서 스피드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야외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차들이 들어오는 곳으로 입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차를 조심해야한다 .

 

1층 매장 입구에는 카트들이 있는데, 밖에 있는것보다는 자동문 안쪽에 있는걸 사용하는 것이 좋다. 코로나 여파로 직원분이 손잡이 부분에 소독제를 뿌려주기 때문이다. 이쪽으로 들어가면 에스칼레이터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다.

 

그 옆 코너에는 엘리베이터 타는 곳도 있다. 밀집된 공간은 자제하기 때문에 우리가족은 늘 에스칼레이터를 이용한다.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텅~ 비어 있는 이곳~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 전 푸드코트 테이블이 있던 곳이다.여기에서 따끈한 피자와 불고기베이크, 다진양파를 먹는것이 쇼핑의 즐거움이었는데.. 급 옛날 생각이 난다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아래로 더 내려오면 회원가입 및 환불하는 카운터가 나온다. 주말이면 늘 북적이는 곳이다. 코코는 환불제도가 너무 잘 되있어 고객만족이다.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사람이 많아서 천장샷..ㅋㅋㅋ 주말에 와서 그런지 예상대로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쇼핑은 지하 2층부터 시작한다. 의류와 가전제품,장난감,일반 생활용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휴무일은 1월 10일 일요일, 1월 24일 일요일 2번 쉰다. 이미 지나갔지만~ 1월1일 신정도 휴무였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면 되겠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옷도 보고, 일반 생활용품도 보고~ 지하 2층 한바퀴 빙~ 둘러보는데 카프리썬 멀티 비타민 음료가 할인행사 하고 있었다. 아이간식으로 좋고 내가 마셔도 좋아서 한 상자 담았다. 그리고 코스트코 유산균이랑 오메가3,프로틴,홍삼 등 다양한 영양제도 만나볼 수 있었다. 왜 안사왔을까? 요즘 시국이 시국이기도 하고 건강이 최고로 여겨져서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는 필수로 챙겨먹어야 하는데 인터넷으로라도 구입해서 하루라도 빨리 챙겨먹어야겠단 생각이 든다. 건강이 최고인건 두말하면 입 아프니깐!

 

 

 

 

영양제와 라면, 인스턴트 먹거리들을 한번 쭉 살펴보고 에스칼레이터 타고 지하1층으로 이동~~ 식품관이 있는 곳이다.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농심 포테토칩 요것도 1천원할인~ 엄청쌈! 이건 2봉지 담아줬다. 언제든 간식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 

 

우리 아이가 치즈가 먹고 싶다고 했는데 매일 더블업 체다 치즈가 할인하고 있길래 요것도 담았다. 연회비가 비싸게 느껴지지만 이렇게 할인하는 제품들 위주로 구입하면 연회비는 뽕뽑고도 남는다! 

배,귤,샤인머스캣,요거트 과자,계란 등등 먹거리들을 카트 가득 채웠다. 18만원 조금 넘게 장을 봤는데~ 이렇게 많이 먹거리를 사놨으니까 계속 집밥 해먹으면서 외식을 줄여야겠다. 이번달은 생활비 예산으로 100만원으로 설정해놨는데.. 

코코 때문에 지킬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노력은 해야지!!! 

대구 코스트코 대구점! 개미지옥 같은곳~ 당분간은 방문 안해야지! ㅎㅎ

 

 

 

코스트코 추천상품 저렴이 아이템10가지

안녕하세요?! 해가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니까 야식 생각이 많이 나는것 같아요. 요즘 또 외출하지 않고 집에만 있으니까 집에서 이것저것 먹는걸 무시못하겠더라고요! 코스트코에 가면 이것도

bongmi.tistory.com

 

 

커클랜드 키친타월 코스트코 키친타올 가격 솔직후기

[코스트코 키친타올 가격 & 솔직후기] 사용하고 있던 키친타올이 똑~ 떨어졌다. 평소 같았으면 마트에서 바로 구입해서 사용했을텐데.. 입소문이 자자한 커클랜드 키친타월을 꼭 써보고 싶은 마

bongmi.tistory.com

 

 

코스트코 새우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시식후기

냉동새우 중 갑!!! 코스트코 새우 ::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시식 후기 내가 자주 카페는 카페가 있는데, 종종 코스트코 새우,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리뷰가 올라왔다. 아니... 그게 도대체 얼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