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김치 5kg 동원김치 내돈내산

시어머니는 80이 넘으셔서 연로하시고,

60대 초반인 친정엄마는

팔 어깨 관절이 안좋아 

김치좀 만들어 달라고 말할 수 없다.

가까이 살면 같이 담그면 좋은데 

거리가 멀어서 그렇게 하지도 못한다.

그래서 나는 속 편하고 맘 편하게 사 먹는다.

 

 

 

코스트코 종가집 김치 드디어 사옴!

배추가 금추가 되었다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포기김치를 구매할 수 없었다. 마트에 가면 정말 조그맣게 담긴게 1만원이 훌쩍 넘고.. 김치가 아니라 금치구나~!!! 그나마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코스

bongmi.tistory.com

 

10월 말에는  

코스트코에서 종가집 포기김치 3kg을 사와서 먹었다.

종가집 김치는 평타 이상이고,

가격또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그렇지만..김치만 사자고 코스트코를 갈 수 없기에

이번에는 동원 포기김치 5kg 을

동원몰에서 구입했다.

 

동원몰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난 꼭 명품 포기 김치를 먹는다.

이름이 명품~ 이여서 그런가~~

밤 등의 고명도 풍부하고, 맛이 시원하고 깔끔하다.

 

원재료를 자세히 살펴보면 

국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다.

포장지를 보면

100% 우리 농산물을 엄선하여 라고 써있다.

그래서 그런가?

일반 동원 김치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

국산 재료만 사용하기에

아무래도 재료비가더 비싸겠지..

그렇지만 실제 먹어보면

왜 조금더 비싸고,

명품이라는 이름이 들어갔는지 알게 될 것이다.

 

동원김치 포기김치 5kg 

3kg보다는 확실히 양이 많다.

이정도면 보름에서 한달은 충분히 먹을 수 있겠다.

 

그저께 주문하고

방금 택배가 도착하여 

글라스락에 소분하여 나누어 놓았다.

오늘 바로 먹을 건 한입 크기로 썰어 놓았고.

이렇게 담아 두니 마음이 든든해진다.

 

 

아삭아삭~ 갓 담근 새김치가 왔으니 

오늘 점심은 라면 당첨~!!

 

김치는 동원이지만 

라면은 농심 짜파게티를 끓여먹어야지.. ㅎㅎㅎㅎ

동원김치 포기김치5kg 

집에서 담그지 않고,

양가에서 주지 않는다면 

꼭 한번 사먹어보길 바란다. 

정말 맛있다.

내 입맛에는 딱이다 ^^

내돈내산 후기 끝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