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핸드폰요금 할인 skt 우리카드 잘쓰고있음

2020년도 얼마남지 않았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정말 힘든 날들을 겪었고, 내 생활패턴도 참으로 불량스럽게 변했다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배달음식도 자주 시키고, 군것질 많이하고 운동도 안하고..

버는돈 대비 쓰는 돈이 더 많았고, 비상금으로 저축해놓은 돈을 야금야금 꺼내쓰고 있다.

 

인생은 한번뿐 이란 생각에 먹고 싶은거 계속 사먹었고, 갖고 싶은것도 싼 물건들 위주로 구입도 많이 하였다

그래서 카드요금도 많이 나오고, 집도 산만하다. 내가 원하는 삶은 이런게 아닌데..

2021년은 알차게 살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 가정 먼저 해야 할 건 내 생활패턴 확인하고 고칠점은 고치고 

생활비 예산 짜고, 돈을 소중하게 쓰는법을 배우고 실천하고 싶다. 그래서 의미있는 가계부를 작성하기 위해 지금서부터 하나씩 준비하고 있다.

 

가계부 작성에 앞서 매달 지출하는내역 파악하기

현재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고, skt우리카드를 통해 sk 핸드폰요금 할인을 받고 있다.

가정경제를 위해 신용카드를 안 써야 하지만.. 혹시 모를불안감에  이 card 는 손에 꼭 쥐고 있게된다.

처음에는 자동이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신청했는데, 생활비카드로 바뀌고 말았다. 2021년에는 다시 자동이체용 카드로 복귀시켜주려고한다. 자동이체용 전용은 무엇인가? 그것은 다음과 같다.

 

매달 필수로 내야하는 항목들을 자동이체로 걸어둔 다음, 실적을 채우고, 실적에 맞는 혜택을 받는 것.

주의할점은 절대로, 생활비 대용으로 사용하면 안된다는점. 오로지 자동이체용으로만 써야한다.

 

 

sk 핸드폰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 선택한 skt우리카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면 t라이트 할부 이용시 11,000원 / 미이용시에는 10,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물론 통신료 자동납부는 필수로 선택해주야겠지? 만약 월 100만원 이상 사용한다면 20,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금 나는 t라이트 할부 대신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 핸드폰을 사용하고, 선택약정으로 25%의 요금할인을 받는다.

 

 

SKT 선택약정 1년 연장하다

::SKT 선택약정 1년 연장:: 내가 SKT를 사용한지 10년은 훌쩍~ 넘은것 같다. 번호이동하면 단말기를 저렴한 값에 구입할 수 있음에도, 나는 무엇때문에 SKT를 고집했는가? 그 이유는 잘 모르겠다. 그

bongmi.tistory.com

 

여기에  skt 우리카드를 통해 통신비 할인도 받고 있으니 내 이동전화는 거의 무료로 이용하고 있는 셈이다.

 

지난달 사용금액도 100만원을 훌쩍 넘겼고... 매출할인으로 20,000원이 찍혀있다.

이제는 30만원 사용 - 1만원 / 100만원 사용 - 2만원 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더 많이 혜택받는게 아니기때문에 월 30만원 어치 자동이체를 걸어두고 실적을 채운다음에, sk 핸드폰요금 할인을 받을 생각이다.

 

갈수록 늘어나는 소비.. 줄여야해...ㅠㅠㅠ

 

참고로, skt우리카드의 통신료 할인 혜택 이외에 

영화와 외식 등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영화관에서 12,000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청구할인과 빕스와 tgif 에서 10%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코로나때문에

극장에 못간지, 외식 안한지 1년이 다되 가는데.. 이 혜택은 사용하고 있지않다. ㅠㅠ

그리고 할리스와 엔제리너스도 20% 들어가고,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서울랜드,이월드,경주월드,통도환타지아등 전국의 주요놀이공원 자유이용권 구입시 50% 현장할인 받을 수 있다. 이제 지갑에만 넣고, 자동이체용으로만 사용하고 나중에~ 놀이공원 놀러갈때나 영화보러갈때만 한번씩 사용해야지.

sk 핸드폰요금 할인카드로 사용중인  skt 우리카드 정말 잘쓰고있다. (너무 잘쓰고 있어서 문제..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