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인형 귀염폭발!

아하하하하핫

얼마전 시어머니와 통화하는데

아버님이 인형을 가져다 놓으셨다고

우리 애 주라고 가지고 가라고 하셨다.

인형은 집에도 많이 있고, 급한게 아니라서 

바로 가지러 가진 않고, 지난 주말 시댁에 방문했을때 가지고 왔다.

도대체 어떤 인형인가.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세상에!! 신협 어부바인형이네?

생각보다 귀여운 돼지에 깜짝 놀랐는데

글쎄 우리 애는 신협 어부바인형을 알고 있지 않은가!

 

아니 나도 모르는 이 어부바인형을 우리애가 어떻게 알지?

어디에서 봤냐고 물어보니까 tv 광고에서 봤다고 한다.

신협 tv 광고인데 

거기에서는 어부어부 어부바~ ♪ 노래가 나오면서

하늘색의 조그만 돼지가 엄청 크게 커진다며..ㅋㅋㅋㅋㅋ

전에 나한테 말한적이 있다느는데.. 난 기억이 나지 않는다 ㅠ

우리 아이 눈에는 그게 만화처럼 재미있어 보였나보다 ㅎㅎ

핑크핑크 엄마돼지 

캐릭터가 굉장히 귀엽고

촉감 또한 보들보들 하다.

 

한 번도 안 업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업혀본 사람은 없다는 신협 어부바! ㅎㅎㅎㅎ

코는 캄캄한 밤에도 환하게 밝혀주고 

하트 배는 사랑으로 빵빵하게 채워져있다.

한 번 업혀보면 잊을 수 없는 따뜻한 등도 매력포인트!!

사는 곳 신협

좋아하는 것 업어주기

성격 :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못 참는 성격이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는 코에서 발사되는 빛으로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것!!

아 생긴것도 따뜻한데 마음과 성격,개인기는 넘나 포근한것~

 

엄마 돼지 등에 매달린 아기 돼지들

아 진짜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

얘네 3마리는 딱!! 붙어 있어서 

실로 묶여있는건줄 알았다.

그런데!!! 힘 살짝 주어 당기니 분리가 되네?

 

배 안 자석의 힘이 엄청나다

진짜 처음에는 다 붙어있는줄 알았다!

 

영차 영차~ 집에 있는 철제 캐비넷에 붙이니

찰떡같이 붙어 있는 신협 어부바 인형

아 얘네들 넘넘 귀여워서 어뜨카지~~ ㅎㅎㅎㅎㅎ

 

아버님은 어뜨케 신협 어부바인형 들을 받아오신걸까?

신협 어부바적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준다는 얘기도 있고

일부러 중고로 구입하려는 사람들도 많던데

뜻하지 않게 얻게되어 넘나 기쁘다.

집에 인형은 많지만 

귀염폭발 매력을 가진 얘네들은 특별히 아껴줘야지! 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