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 무엇이 맛있을까?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브랜드의 피자를 맛 보았으리라. 나 또한..피자헛부터 시작해서 피자에땅 등등~

다양한 곳에서 자주 시켜먹었는데 도미노피자는 베스트3위 안에 드는 브랜드이다.

 

 

메뉴 또한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 그렇지만 요즘.. 외식 물가가 올라도 너무 올라서 간식으로 시켜먹기엔 조금은 부담스럽기도하다. 그럴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시켜먹는게 조금은 저렴하게 시켜먹을 수 있다.

 

 

내일은 사촌동생이 놀러오기로 했다. pizza 킬러라서~ 내가 해주는 음식보다는 시켜주는게 좋을 것 같아 

도미노피자 메뉴를 미리 살펴보려고 한다.

세배 피자와 스타셰프시그니처+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스타 셰프 시그니처, 스타 셰프 트러블 파질,글로벌 레전드4,블랙타이거 슈림프+직화 스테이크 , 시리얼 칠리크랩,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등 종류가 굉장히 많다.

 

 

 

특히 요즘 새로나온 세배피자는 그 인기가 핫~~하다 못해 뜨겁뜨겁 뜨겁다. 그도 그럴것이 세겹 씬크러스트의 바삭함과 치즈까지 풍성하고 토핑까지 푸짐하기에~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다. 

 

그리고 이왕 먹는거 한 번에 다양한 맛을 맛보고 싶다면 ~!!? 글로벌 레전드4를 주문하면된다. 이름만 들어도 글로벌한 느낌이 들지 않는가? 

 

한국과 미국,호주와 프랑스까지!! 4개국의 레전드가 모여 완성된 글로벌 레전드 4!

씨푸드퐁듀와 필리 치즈 스테이크,갈릭 치킨&베이컨 랜치 피자, 프렌치퐁듀 4가지 맛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그리고 30 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베스트 콰트로,블랙타이거 슈림프,직화 스테이크 등 

도미노피자 메뉴 중 프리미어 종류는 이름만 들어도, 사진만 보아도 토핑의 풍성함을 자랑한다.그리고 매번 시켜먹을때마다 모든 재료들이 신선해서 건강을 먹는 듯한 느낌도 들었다 ^^ㅎㅎ

 

 

도미노피자 메뉴 프리이머 말고도 클래식 라인도 종류가 많다.

불고기 토핑이 가득한 리얼불고기와~ 고구마 좋아하는 분이라면!? 우리 고구마!!

감자를 좋아한다면 포테이토를,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슈퍼디럭스도 굿굿~

슈퍼슈프림도 맛있고,베이컨체더치즈는 짭쪼롬하면서 고소한 토핑맛을 즐길수 있다.

페페로니는 완전 사랑이죠? 치즈피쟈는 두말 하면 뭣하랴~~ 엄청 맛있는걸~! 

 

 

도미노피자 메뉴 사이드디쉬

피쟈를 먹을때 곁들여 먹는 사이드디쉬도 종류가 많다. 특히 특정 피쟈를 주문하면 반값에 구입할 수 있으므로 반값으로 주문할수있으면 무조건 주문을 해야 한다!!! 블랙타이커 슈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와 셰프's 토마토 파스타, 트러플 바질 파스타,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는 새로나왔기에 꼭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 조각도 맥주or 콜라와 곁들여 먹으면 참 맛있으리라~ 건강하게 먹고 싶다면 샐러드 가든 짐콩 하시길!

 

집에 아이들이 있다면 트러플 리조또나 하프&하프 스파게티를 시켜줘도 좋을 것 같다. 헤비한 느낌이 싫다면 

프레시 코울슬로나 콘샐러드를 겟챠!~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하자면 개인적으로 글로벌 레전드4 or 세배피자 중 하나를 시켜먹을 것이다. 최종결정은 우리집에 방문하는 사촌의 결정에 맡겨야지.. ㅎㅎㅎㅎ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급 배가 고프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