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 추천 best4

뚜레쥬르 빵 추천 내가뽑은 베스트4

밥,면,빵을 좋아하는 1인. 어제는 친구가 오랜만에 방문한다고 하여 간단하게 먹을 간식이 필요했다.청소도 해야하는데 밖에 나가 먹을것을 사오기는 정말 무리.. 그렇다고 시간이 없어 안 갈 수도 없고.. 그래 맞아! 나에게 배달의민족이 있었지!

 

 

배달의민족 앱을 켜니 식사는 물론, 빵,아이스크림,음료 등을 다~ 주문할 수 있었다. 그동안 밥이랑 치킨만 시켜먹다가 빵을 시켜먹은 처음인것 같다. ㅎㅎㅎ 파리바게트에서 시킬껄 하다가,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기에 뚜레주르에서 주문했다. 1월 31일까지 일주일간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나처럼 급할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터치 한 번으로 매장에 있는 신선한 빵을 바로 받을 수 있으니 정말 편한 세상에서 살고 있는것 같다.

 

기본적으로 종이 쇼핑백에 담겨져 오며. 빵이라서 그런가? 30분도 안걸려서 왔다. 요즘 쿠팡이츠도 배달속도 엄청나다고 하던데~ 프로모션이 있으면 쿠팡이츠를 이용해볼까 싶기도 하다. 요기요도 프로모션도 당근 이용해야지~ ㅎㅎㅎ

 

 

뚜레쥬르 빵 추천

우리동네에는 파바도 있고, 뚜레쥬르도 있어서 둘 다 자주 이용하는데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추억의 옛날 꽈배기 도넛 !! 설탕 솔솔 묻혀있고 쫀득하면서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매장에 방문하면 하나쯤은 늘 집어온곤 한다. 가격은 1,500원이다.

 

뚜레쥬르 빵 추천 두번째는 사르르 고구마케이크 빵 2,300원.

나는 고구마도 좋아하고 생크림도 좋아하고 케이크도 좋아한다. 이름처럼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며 고구마빵 같으면서도 케이크같은 식감과 맛이 일품이다.그리고 굉장히 달기 때문에 당 땡길때 먹으면 10000% 충전시킬 수 있다. ㅎㅎ

 

그리고 이건 리뷰쓴다고 해서 받은 이벤트빵!! 소보로팥빵이다. 한번 튀긴 빵에 시나몬가루와 견과류가 솔솔뿌려져있어 달달하게 먹을 수 있다. 팥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팥이 들어 간건 거의 맛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리뷰써서 내가 좋아하는 빵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할인쿠폰까지 썼기때문에 완전 이득인 주문이었다 )

 

뚜레쥬르 빵 추천 마지막은 클래식 딸기잼 롤케이크 다. 가격은 12,000원. 롤케이크는 파리바게트의 실키롤케익과 비교할 수 있는데 실키롤케익은 크림이 들어있는반면 요기에는 딸기잼이 들어있다. 달달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초록색 칼도 들어 있어 조금씩 잘라 먹을 수 있다. 아무래도 집에 손님이 오면.. 단품 빵 보다는 

롤케이크 한 조각 예쁘게 썰어 접시에 내어 주는 편이 센스가 있다. 또 요즘처럼 카페에 잘 못가는 시기라면 

집에서 커피 한잔 태우고 롤케익 곁들이면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딸기잼의 달달함이 만나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유통기한도 길어서 여유롭게 두고 먹을 수 있겠다.

빵을 먹으러면 늘 매장에 나가 사먹곤 했는데 배달어플로 주문하니 정말 정말 편하다. 오늘 주문한 뚜레쥬르 빵 추천 메뉴4가지 다 먹으면 남편이 좋아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경주빵이나 찰보리빵 주문해봐야지. 50년 전통 장인이 만든 이상복명과 빵도 맛있는데.. 세상은 넓고 맛있는건 더 많은것 같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