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증권 이벤트 꿀잼

토스 증권 이벤트

계좌만들면 국내 주식을 1주 준다고?

 

 

소소하게 개미 대열에 합류한 1인. 일단 매수하면 잘 팔지 않는데.. 요즘은 사팔사팔하고 싶은 생각이 조금 든다. 올랐을때 팔고 내리면 사고.. 그래서 별도의 증권 계좌를 하나 더 만들고 싶었는데 마땅한 이벤트가 없어서 그저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그런데 아주 재미있는 소식을 들었으니 그것은 토스 증권 이벤트!!

 

 

주식계좌 신규로 만들면 국내 주식을 랜덤으로 1주 준다고 한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네이버, 삼성전자, 현대차 등등 꽤 값비싼 걸 받은 분들도 있다고 하니 나도 이번이 기회다 싶어 바로 만들기로 했다.

 

토스 앱은 event 용으로 설치하고 있었던 바.. 바로 비번 누르고 접속했다. 음.. 내 통장에 왜 이렇게 돈이 없나..? 잔액보니 마음이 아푸네..ㅠㅠㅠ 암튼 토스 증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하단의 주식 그림을 터치해 눌러준다.

 

 

 

그러면 중간에 계좌 개설 하면 주식1주를 준다는 화면을 볼 수 있다.

살포시 터치~

 

토스 증권 이벤트 참여하려면 최초 계좌 개설 고객에 한해서 가능하다. 기간은 4월18일까지. 나는 어제 오후에 만들었는데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접속장애가 있었다. 낮에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접속하다 보니 늦은 밤이나 새벽에 하면 바로 만들수있는데 낮에는 계속 새로고침을 해 줘야 할 수도 있다.나도 20번?30번 시도 만에 만들었으니까.

 

약관에 동의하고.. 내가 사용하고 있는 계좌에 1원 입금받아서 인증번호 3자리 입력하고 화면에 나오는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다보니 순식간에 개설할 수 있었다. 걸린시간은 1분 남짓? 한 번 접속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한 번 접속되니까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만들자마자 선물이 배달되었다고 한다. 두근두근~~ 나는 어떤 기업을 선물받게 될까? 제발 현대차! 제발 네이버!! 제발 삼성전자!!를 외쳤는데.... 그렇게 바랬건만..

 

헙! 포스코를 받았다!! 헙 포스코!!? 내가 아는 그 포스코?? 그런데.. 포스토 뒤에 ICT 영어가 붙어있다. 아..내가 아는 그 포스코가 아니군... 대실망..ㅠㅠㅠㅠ 요건 현재가가 얼마인가 궁금했는데~

 

어제 7,520원을 기록하고 있는 포스코 ICT 다. 음음~ 그래도 7천원정도 이득봤네~ 또 알아? 계속 가지고 있으면 만원도 훌쩍~ 넘어갈지.. ㅎㅎㅎ 내가 원하는게 나오진 않았지만 두근두근하고 재미있는 토스 증권 이벤트였다.

 

 

4월29일에 입금 받을 수 있고, 3영업일 동안 매도하지 못한다.당분간은 팔 생각이 없으니.. 29일에 내 계좌에 딱 들어왔으면 좋겠다. 그나저나 네이버나 현대차 받은 분들은.. 복도 많지!! 넘넘 부럽다~ 오늘 저녁에 남편 오면 만들어보라고해야지 ㅎㅎ

 

>> 오늘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webservice

아,기다리고 고,기다렸던 삼성전자 배당금이 지급되었다. 난 알림을 해 놓지 않았기 때문에 거래 내역을 보고 알았네..? -.-;; 삼성전자 우선주 매수, 배당일 배당금 알아보자 삼성전자 주식을 30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