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구역 시간표 KTX 열차시간표 모음

3월 31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대구역이 개통했습니다. 달서구, 서구에 계시는 분들은 동대구역보다 가까운 서대구역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서대구역 KTX 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서대구역 시간표

경부한 하행 열차시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을 출발하여 광명, 천안아산, 오송, 대전, 김천구미 등을 경유하여 서대구역에 도착합니다. 이미지는 직접 만들었으며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서대구역시간표

경부선 상행 열차는 부산에서 출발해 구포, 밀양,울산,신경주,동대구를 거쳐 서대구역에 정차합니다. 동대구역 열차보다 정차 횟수가 적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이용할 수 있어 시간 활용면에서 좋을 듯싶습니다.

 

KTX 서대구역 열차시간표 경전선 하행, 상행 열차를 알아보겠습니다.

경전선 하행은 행신 및 서울에서 출발하여 광명, 천안아산, 오송, 대전, 김천구미를 거쳐 서대구역에 도착하게 됩니다. 동대구역에도 정차하니 아래의 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X경전선 하행 상행

경전선 상행은 진주 또는 마산에서 출발하여 창원, 창원 중앙, 진명, 밀양, 동대구를 지나 서대구역에 정차합니다.  하루 5번 멈춰 서며 금토일에는 13:01시 열차가 추가되었군요. 새로 지어진 곳이라 시설이 매우 깨끗할 텐데 조만간 다녀와야겠습니다. 앞으로 그 주변 일대의 발전도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