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할로위크 편의점간식 초특가 할인!

편의점에는 맛있는 간식들이 많다. 2+1 할인행사를 이용하면 완전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데 이번 주에 있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CU 할로위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정품목 2+1 행사에 삼성카드 OR BC페이북으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U 편의점 할로위크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다. 행사상품은 총 15종으로 

M&M 초코볼, 몰티져스 초코볼, 새콤달콤, 밀크카라멜, 아이셔 츄잉캔디, 스키틀즈 연두색, 히츨러 수수깡 젤리 품목이다. 정확한 명칭과 가격은 이미지를 크게 확대하여 확인해보면 된다. 개당 가격 2개에, 1개 더 얹고, 최대 5% 적립이 되고 교차 가능한 품목이 있다.

 

 

CU편의점 간식들 총 8,000원에 다삼.

CU 할로위크 할인 혜택을 받을 때 주의할 점은 최대 할인금액은 3천 원이라는 것! 따라서 많은 양을 구입할 때에는 따로 결제를 해야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키틀즈 샤워 워시 같은 경우에는 개당 1,000원이다. 6개를 계산대에 가져가니 2+1 혜택을 받아서 4천 원을 내야 하는데, BC페이북 앱을 열고 QR코드 생성 후 결제를 하니 즉시 할인 2천 원을 받았다. 따라서 실제 결제한 금액은 2천 원!!! 6천 원어치 샀는데 2천 원만 내고 옴.. 

이런 식으로 다른 품목들도 3천 원 할인받을 수 있게 6천 원까지만 결제금액 맞추면 된다.

 

한 군데 편의점에서 다 사기 뭔가 민망해서.. 집 주변에 있는 편의점 세 곳에 방문했다. 한 곳은 영수증을 안 받았는데~ 정말 저렴하게 간식을 구입하였다. 속이 안 좋아서 , 살도 많이 쪄서 군것질 자제해야 하는데 자꾸 살찌는 것만 쟁여놔서 큰일이네.. 삼사일에 하나씩 진짜 당 떨어질 때 하나씩 꺼내먹고 아이 친구들한테도 나눠주라고 해야지. 그리고 내일도 편의점에 방문해서 밀크 초콜릿이나 몰티져스 초코볼 더 사다놔야지. 진짜 맛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