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하고

7일 체험해보자

 

 

요즘 사진은 기본이고 영상제작을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나 또한 마찬가지고. 한 때 직접 영상을 찍어 편집하고 올리기를 좋아했는데 그때 사용하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이다.

 

 

다양한 툴이 있지만 프프를 사용하게 된 이유는 사용방법이 꽤나 어려웠지만 다양한 무료강좌가 나와 있어서 집에서도 쉽게 배울수있었다. 아마 무료강좌 없이 혼자 터득해야 했으면.. 아마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포토샵,애프터이펙트 등 같은 어도비사의 프로그램과 호환이 되기 때문이다. 물론.. 그 기능을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ㅎㅎㅎ

 

영상편집을 하루이틀 할 것도 아니기에,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법을 알아두면 두고두고 써먹을수 있으니까, 이름있는 프로그램을 선호하고 추천한다. 그렇다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차원의 동영상 편집, Premiere Pro

 

 새로운 기능이 출시되어 영상을 보다 아름답고 편하고, 다양한 컨셉으로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겠다.

 

다만 아쉬운점은.. 7일동안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7일 후에는 월 사용요금을 내야 한다. 다른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보통 보름이나 한달정도 체험판이 주어지는데 프프는 단 7일이다. 이 부분이 아쉽지만, 일주일동안 써 본다면 

사용자의 만족도는 99%가 아닐까 싶다. 나 또한 그래서 월 요금을 내면서 사용하고 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일주일 체험하고 영상 편집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을 각오가 되어 있다면, 이 일을 주업으로 삼고 있다면 주욱 사용하길 추천하고 싶다. 혹시나 월 사용요금이 부담스럽다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많으니까 다른 것도 한 번 써보고 선택해도 좋을 것 같다. 그 중에서 나도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 망고보드는 이미지부터 동영상까지 만들수 있는 제작툴이다. 회원가입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 망고보드를 사용해보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