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즙 복용법? 놉 섭취법

양배추즙 복용법 

내가 섭취하는 방법

 

 

 

속이 아프다

그래서 보름 넘게 약을 먹고 있다.

약 말고도 위에 좋은 음식을 챙겨먹으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양배추즙을 주문했다.

위에 좋은음식 = 양배추 공식은 많이 알려져있으니까.

 

 

양배추에는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고

비타민U와 디아스타제,펩신등의성분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위 점막을 보호해준다. 보호해주면서 소화도 잘 되기에

위가 안좋다?소화가 잘 안되는것 같다? 싶으면 

양배추즙을 드시는 분이 굉장히 많다.

 

나는 특유의 역한 향과 맛 때문에

집에 있어도 안먹는 사람중의 1명이었다.

그런데 그렇게 배가 아파보니.. 

냄새따윈, 맛따윈 중요치 않다

이걸 먹고 내 속이 편안하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변했다.

 

 

양배추즙 복용법은 맞는 말이 아닌것 같다.

복용 服用 : 약을 먹다. 

약을 먹는걸 복용이라고 하는데..

양배추즙은 약은 아니고 식품이기 때문에

나는 섭취라는 표현이 맞는것 같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하루에 1~2회 섭취하라고 적혀있다.

그럼 언제?

밥먹기 전? 밥 먹고 나서? 아님 공복에? 간식시간에?

이건 뭐.. 약이 아니기에 내가 먹고싶을 때 먹음 되는데

나는 입이 심심할 때, 간식 대용으로 먹고 있다.

 

오전 시간에 먹기도 하고

3~4시경? 먹는다.

저녁 먹고는 아무것도 안 먹는게 좋기에

오전과 낮 시간에 섭취하고 있다.

 

 

처음에는 맛이 없어서

인상을 오만상 쓰면서 먹었는데

이제는 적응이 되서, 맛있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 매일 먹다 보니까 맛에 익숙해져서 맛있어지려고 한다 ㅎ

양배추즙 복용법은 따로 없으니 

내가 먹고 싶을때 1~2포 먹어주자.

 

 

 

 

역류성 식도염 자연치료 방법 없을껄?

역류성 식도염 자연치료 방법 있을까? 걸려봤으면.. 없다고 하지 않을까?ㅠ 오늘이 몇일이지 벌써 3월하고도 29일이네.. 내가 마지막으로 블로그글을 쓴게 3월18일인데.. 거의 열흘동안이나 아팠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