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혜택

어제 엘앤에프를 몇 번 사고팔았다. 내 순이익은 400원밖에 안되지만 세금을 약 2900원이나 냈다. 헐.. 중개형 isa 계좌면 세금 혜택 받을 수 있는데.. 키움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혜택 확인하고 만들어야지!

 

 

 

종목 줄이기로 했으면서.. 성급한 물타기 금지

시드는 적은데 가지고 있는 종목 수가 많아서 하나씩 줄여나가기로 결심했다. 그런데.. 난 왜 예수금이 있는걸 못 보는 걸까? 폭락장을 대비해서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이 종목도 좋아 보이고,

bongmi.tistory.com

개인종합자산관리 ISA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펀드,ETF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투자할 수 있는 계좌를 말한다. 예전부터 있던 것이다, 계좌를 만들기 까다롭고 5년 보유기간 등 이런저런 제약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갖지 못했지만 중개형 상품이 나와 개인이 직접 주식투자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의무보유 기간도 3년으로 줄어들었고, 비과세 혜택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들고 사용하고 있다.

 

각 증권사별로 1인 1 계좌만 가질 수 있기에 이왕이면 가입 이벤트가 있는 증권사에서 만드는 것이 유리하다. 나는 한국투자증권에서 만들고 싶은데.. 11월 1일에 오픈되는 키움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를 보고 키움에서 만들까 생각 중이다. 일단 어떤 혜택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봐야겠지?

 

키움증권 중개형 ISA 사전 예약 이벤트 (선착순 10만 명)

 

 

 

11월 1일 출시될 예정으로 10월 29일까지 사전 예약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금 바로 참여할 수 있고 당첨결과도 바로 알 수 있다. 

1등 10명 10만 원

2등 30명 5만 원

3등 59명 3만 원

4등 100명 1만 원

5등 통합 모바일 상품권 1,000원 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ISA사전예약이벤트배너

 

나는 5등에 당첨되었다. 1천 원.. 칫~

11월 30일까지 키움증권 ISA 계좌 개설 완료하면 12월 중순에 지급 된다. 1등~ 4등은 ISA 계좌로 지급하고, 나처럼 5등은 사전 예약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 해준다. 

 

그리고 11월 30일까지 계좌개설 완료하면 LG 트롬 세탁기 1명, 다이슨 에어 랩 3명, 삼성 공기청정기 5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쏜다고 하니 아직 ISA 중개형 계좌가 없는 분이라면 사전예약이라도 해보는 걸 추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만 나와있을 뿐.. 또 다른 혜택은 찾아볼 수가 없는데.. 각 증권사별 ISA 이벤트 하나씩 살펴봐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