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상품추천서비스 아놕진짜 ㅠㅠ

오늘 오전 10시경

053 번호로 전화가 왔다.

나는 대구 사람이라서

어디지?학교인가? 어디지?

궁금해서 전화를 받았는데

OK캐쉬백에서 전화를 했다고 한다.

 

광고성 전화겠지,

하고있던 일이 있어서 

통화 내용에 100% 집중을 하지는 못했으나 

광고에 동의해서 전화를 했다

포인트가 있으니 쿠폰을 주겠다

뭐 이런식으로 말하고,

앞으로 전화에 동의하지 않으면

몇번에 전화해서 설정을 하면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알았다고 해서 전화를 끊었다.

 

 

 

그리고 메시지가 도착했다.

응? 기프티콘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권 2만원 할인권이왔다.

응? 나이거 필요없는데

 

응? 또 비타500깁콘도 오네?

이상하다 난 진짜 행사에 참여한적이 없는데~

 

 

기프티콘 도착 후 ,

카카오톡이 왔다.

OK캐쉬백 상품추천서비스 

이게 뭐야? 난 신청한 적이 없는데?

천천히 읽어보니 

응??

구매하신 상품의 결제 정보는 아래와 같다.

포인트 4,960점 사용

 

응..?

 

내가 전화로 저 포인트를 사용한다고 말했던가?

뭐지? 

순간 짜증이 확...

할일도많은데

순간 사기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고

열이 팍 올라왔다.

그래서 OK상품추천서비스를 검색해보니

나와 같은 사람이 많네.. 하...

 

 

1599-0512 

OK캐쉬백 대표번호로 전화했다.

 

전화연결도 참 안되고,

몇통을 걸었는지 모르겠다.

내 통화비에, 날린 시간에

받은 스트레스까지.. 오전 부터

굉장히 화가남..ㅠㅠㅠㅠ

 

겨우겨우 상담원과 연결 후

당장 취소해달라고 했다.

이런 전화를 많이 받았는지..

다른말 일절 하지 않고

취소접수 했다고

1~2일정도 걸린다고 하네? 

 

 

 

 

 

그리고 11시 2분에 온 톡

OK캐쉬백 상품추천서비스 결제가

취소되었다고.

포인트 4960점 취소 예정이라고...

 

 

엔진오일 교환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포인트 차감하고 

깁콘 받는것도 괜찮은것 같은데

난 절대 아니다.

오전부터 혼자 열냈음..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