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 혈당 관리 위해 챙겨먹는 프리미엄 당밸런스

건강검진 결과 혈당이 꽤 높은 걸로 나왔다. 가족력 중 당뇨가 있기에 가벼이 넘길일이 아닌 것 같다. 식습관 조절하고 단 음식 최대한 자제하고 운동도 시작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된다는 프리미엄 당밸런스 먹고 있다.

 

 

프리미엄 당밸런스

프리미엄 당 밸런스
프리미엄 당 밸런스

하이 헬스 프리미엄 당밸런스는 7중 복합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메이드 인 미국 제품이고, 미국에서 만들고 현지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다.

 

바나바잎 추출물

홍국

은행잎 추출물

아연

셀레늄

비타민C

크롬 

 

7중 복합 기능성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제품 포장지에는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당 밸런스에는 바나바잎에서 추출한 코로솔산이 함유되었다. 함유량은 1.3mg

바나바잎은 천연 인슐린이라 불릴 정도로 당 조절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때문에 수백 년 전부터 이용되어 왔고, 현재는 의약품 약물로 지정되어 있다. 당밸런스에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포함된 다른 영양소의 기능을 보면 은행잎 추출물은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홍국에서 추출한 모나콜린 k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c, 셀레늄, 크롬, 아연 등이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보호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 보면 전체적인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란 생각이 든다.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보관하기 쉽고, 챙겨 먹기 편하다.

식후 혈당 관리를 위해 먹는 프리미엄 당밸런스는 하루에 한 번, 1개씩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알 크기가 좀 큰 것 같아서 반으로 쪼개 먹는다. 중간에 선이 있어서 쪼개기 쉽다.

별다른 냄새와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먹는데 큰 거부감은 없다.

 

프리미엄 당밸런스 포장
프리미엄 당밸런스 포장 상태

 

 

오늘까지 딱 8알 먹었는데 딱히 부작용은 없고 별다른 느낌이 없다. 건강기능식품은 한 번 먹어서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게 아니고 꾸준히 챙겨 먹는 게 중요하다. 다음에 건강 검진할 때는 당 수치가 떨어져 있길 기대하며 식단 조절 + 운동 + 영양제 꾸준히 챙겨 먹어야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