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사마귀 율무가루 치료 도전 중

<<<<사진 주의>>>
지금 몇년 째

발바닥 사마귀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지긋지긋한 발바닥 사마귀 번졌네? 사진주의 ㅠ

첫 사진은 상콤하게~~ 왜냐? 나머지 사진들은 내가봐도 그켬이니깡.. ㅠㅠㅠ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신 분들을 위해 미리 안내하고자 한다 비위가 약한 분들이라면 뒤로가기 눌러주심이.. 그렇지만

bongmi.tistory.com

지난 1월에 쓴글인데..

아직도 그 사투는 끝나지 않았다.

1월달에는 베루말액으로 뿌리까지 뽑아보려고 했으나...

베루말액이 없어서 계속 하지 못했다.

 

피부과에서만 처방받을 수 있는데... 

2월 초에 내가 사는 대구에서

코.로.나. 확진자들이 몇 백명씩 증가해서

학교는 커녕 집 앞 쓰레기

버리러 가는것도 공포스러워 집콕만 했는데

피부과를 가는건 정말 무리였다..

지금은 치과도 가고 다 가지만 말이다 ㅎㅎ;

 

 

 

언제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다른 방법을 찾던 중, 

율무가루로 뿌리까지 없앴다는 글을 많이 보았다.

그래서 나도 !!! 

율무가루를 꿀에 개어 발라주고 있다.

 

 

 

 

현재 나의 발바닥 사마귀.

굉장히 큰 편에 속하는 것 같다

또 깊숙이 뿌리박혀 있기도 하고...

샤워 후, 발바닥을 물기 없이 보송보송하게 말려준 다음 

 

생율무가루 + 꿀 을 섞어

캬라멜처럼 끈적끈적하게 만든 요걸 발라준다.

매번 만들기 번거롭기 때문에

락앤락 반찬통에다가 보름에서 한달 분량을 미리 만들어놨다.

 

면봉으로 요정도 덜어내서

 

요로코롬 발라주기!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드레싱밴드를 붙여준다.

 

발바닥과 발가락 2군데에 붙여야 해서 

사이즈가 다른 2개를 붙여준다.

드레싱밴드는 그냥 싼거 사서 붙여주면 된다.

 

요렇게 붙여 놓고

일생생활을 한다,

발바닥 사마귀 율무치료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기도하고

전혀 효과를 못본 사람들이 있다.

과연 나한테는 효과가 있을까?

 

 

발가락에 있는 사마귀 부위에도

율무를 척~ 하니 올려논다.

1월달에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더 넓어진것 같은데..

큰일났네 ㅠㅠㅠ

 

나의 한쪽 발엔 늘 요로코롬 드레싱밴드가 붙여져있다.

이 밴드가 100개나있어서. 

이걸 다 사용할때까지 큰 변화가 없거나,

더 번진다면, 베루말액으로 다시 치료를 시도해볼 생각이다.

 

생율무가루와 꿀 조합.

아침저녁으로 2번씩 

부지런히 발라줘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