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방광염 병원 산부인과 GO!

내가 나이가 먹는걸까?

안아프던 곳이 계속 아프고 

새로운 질병이 계속 생기네..ㅠㅠㅠ

여성 방광염 병원 고민한다면 산부인과 가세요.

제가 오늘 갔다왔어요!

 

 

 

 

 

언제였을까?

일주일 조금 넘은것 같다.

아침에 일어나 소변을 보는데

소름이 끼칠 정도로 엄청 찌릿하고 아픈게 아닌가!!!

어? 도대체 이 증상은 뭐지? 갑자기 왜??

 

 

그리고 또 다른 증상은 

아래배 배꼽 밑까지 찌릿~한 통증이 

팍- 팍- 찾아온다는 것!

그 고통이 계속 이어지면 미칠것 같은데

찌릿- 했다가 한동안 괜찮다가 또 찌릿했다가.. 

긴~ 텀을 주면서 간헐적으로 아팠다.

 

 

또 푹- 자고 싶은데..

계속 쉬가 마려워서 깸..ㅠㅠㅠ

그리고 밑 부분이 쫌 아픈것 같기도하고

가려운 것 같기도 하고

영 기분 나쁜 느낌이다.

 

푹 쉬면 괜찮아질까 싶어

일부러 일찍 자기도 했는데

이 증상이 조금씩 약해지긴 하지만 없어지지 않았다.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할 것 같아 검색을 했는데

여성 방광염 병원은 어디를 가야하나?

산부인과? 비뇨기과?

 

 

난 여성인지라 비뇨기과는 뭔가 쫌 그런 느낌이 들어

집근처 산부인과에 전화를 걸어 

검사를 하고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지 물었다.

여성 방광염 병원 산부인과 한 곳은 안된다고 했고

다른 한 곳은 가능하다고 했다.

그래서 가능한 쪽으로 방문했다.

 

 

접수를 하고 

컵을 주면서 소변을 받아 오라고 한다.

간호사들도, 주변 사람들도 다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다.

 

 

그리고 10분정도 기다렸을까?

의사샘이 내 소변에서 세균이 검출되었다고..

방광염이 맞다고 한다..ㅠㅠㅠㅠ

나 지금까지 살면서 처음 걸려본다 ㅠㅠㅠ

 

 

 

일단 처방해준 약을 

식후 하루 3번 먹어야 한다.

그리고 토요일에 다시 오라고 한다.

약 먹고 세균을 싹- 박멸? 하고 싶다.

빨리 완치되고 싶다 ㅠㅠ

약값은 3,200 원

병원비는 5,700원이 나왔다.

 

 

여성 방광염 병원 고민한다면 

산부인과로 가는걸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