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사마귀 없애는법 쉽지않아

발바닥 사마귀 없애는법 쉽지 않다.. 

사진 더러울수 있으니 주의 ★

 

 

발바닥 사마귀 율무가루 치료 도전 중

<<<<사진 주의>>> 지금 몇년 째 발바닥 사마귀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지긋지긋한 발바닥 사마귀 번졌네? 사진주의 ㅠ 첫 사진은 상콤하게~~ 왜냐? 나머지 사진들은 내가봐도 그켬이

bongmi.tistory.com

훔.. 발바닥의 사마귀를 통증없이 제거하기 위해 율무가루를 발라주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기도 했고.

지난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런데.. 나는.. 아무리 해도 나아지는 것 같지 않지 않고 오히려 통증이 찾아오기 시작했다.

가만이 있어도 아픔 매우 아픔..ㅠㅠㅠㅠ쫄보라 냉동치료는 절대 받기 싫고, 다시 베루말액을 발라줘야 할 것 같아 피부과에 방문 후 처방받아 왔다.

 

작년 12월쯤 처방받아 2개월정도 발라주니 거의 다 발라가네? 

 

검지 발가락에 아주 작게 번졌는데.. 한 달 넘게 꾸준히 발라주니까 검은점이 잘 보이지 않아서 발가락은 바르는걸 중단했다. 오늘 자세히 보인까 검은점이 하나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베루말액 자체가 독하니까 육안으로 확실하게 보일때까지  바르는걸 중단했다.

 

문제는 바로 발바닥에 있는 요거다. 

수년째 없어지지 않고 더 커지고 있다.

발바닥 사마귀 없애는법.. 냉동치료를 반복하면 된다고 하지만 그 통증이 엄청나다고..난 아픈거 싫으니까 베루말액으로 천천히 없애보고자 시도 하고 있다. 

 

아침에 1번, 자기전에 1번 하루에 2번 발라주려고 노력하고 있고,바르기 전 애니클렌액으로 소독을 해주고 발라주고 있다. 뿌리는 소독약이라 아무래도 사용하기 편하니까~ 요것도 이제 거의 다 써간다.

 

 

아무래도 붓형태의 베루말을 계속 바르다 보니 위생에 신경이 쓰이는데 소독해서 바르니까 매일매일 깨끗한 느낌이 든다.

 

발바닥 사마귀 없애는법 베루말액으로 뿌리까지 확실하게 뽑은 사례가 많기 때문에 나도 확실하게 뽑아보려고 한다.

하얀색 굳은부위가 있으면 손톱깍이로 살짝 잘라내고 바르고 덧바르고를 반복하고 있다. 단 너무 과하게 뜯어내면 안된다. 피가 나는경우가 있으니까.피가 나오면 바르면 안된다!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발라줘야 한다.

 

100원 동전 크기만한 사.마.귀. 시컴시컴한 애들이 내 피부 속에 숨어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짜증이다.

베루말액을 한 병 가까이 발라주니.. 조금씩은 없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율무가루를 발라주었을때에는 살 안쪽으로 5cm가량 덩어리가 만져졌다면, 1월 27일 현재 1cm 가량으로 덩어리가 확 줄어든 느낌이 드니까. 그런데 가끔씩 통증이 엄청 심할때가 있는데.. 왜 아픈지는 모르겠다.

재네들이 살려고 발버둥 치는 것일까? ㅠㅠ

 

가뜩이나 엄지발가락 바닥에 번져서 속상한데.. 하아 짜증만땅이다 ㅠㅠㅠㅠ 

여기에도 베루말액 발라주고 있는데 크기가 작으니 발바닥 사마귀보다는 빨리 없어질것 같은 느낌이다.

 

사마귀는 면역력과도 연관이 있다고 하는데.. 

요즘 내가 끼니를 대충 먹기도 하고, 영양제도 안챙겨먹고 운동도 안하고.. 몸관리를 소홀히 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

비타민c,유산균, 홍삼까지 몸에 좋다고 소문난 것들 하나씩 챙겨먹어 볼까 한다 .

 

 

아무래도 잘 먹어야 나쁜 질병을 조금이라도 빨리 치료할 수 있을 테니까!

발바닥 사마귀 없애는법 베루말액으로 끝장을 내 보겠다.

뿌리까지 싹 뽑히는 날.. 홀가분한 마음으로 완치 후기를 작성하고싶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