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승리호 후기

영화 승리호 후기 : 호? 불호?

영화 승리호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영화 승리호가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하였다.

SF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데.. 넷플을 통해 보는게 조금은 아쉬운마음이 든다.

그렇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는게 어디냐면서~~~ 우리집 쇼파에서 누워 아주 편하게 봤다 ㅎㅎ

 

 

 

영화 승리호 내용은 2092년이라는 시대적 배경을 가진다. 

헉.. 2092년이면 거의 2100년에 가까운 먼~ 미래인데.. 작가의 상상력이 정말 대단함을 느낀다.

그리고 제작비도 어마어마하다 무려 240억! 이나 들었다니.. 

우리나라에서 처음 시도되는 SF영화라서 제작비도 억~ 소리도 나고 그래서 더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승리호 스틸컷 출처 : 넷플릭스

2092년은 지구가 심각하게 병이 들어 우주 위성궤도에 사람들의 보금자리 UTS가 만들어졌고, 우주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에 관련된 이야기이다.  12세 관람가이지만 더 어린 우리아이도 보여줘도 될 것 같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오지 않으니까.

우선 나는 주인공 캐스팅부터 이건 봐야해 꼭 봐야해! 란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 나의 생각은 틀리지 않았음을 느낀다.

 

출처: 넷플릭스 송중기님 진짜 멋짐 ㅠㅠㅠ

위성 궤도와 황폐화된 지구의 모습을 볼때..진짜 미래에는 저렇게 될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다.

요즘 전 세계적으로 쓰레기 대란이 일어나고 있으니까..

이게 지구 황폐화의 시작일 수도 있단 생각이 들었다. ㅠ

 

출처 : 넷플릭스 강렬한 눈빛 발산하는 김태리 ♡

 

승리호 선원들이 둘러앉아서 화투를 치는 장면이랑 된장찌개 먹는 모습과 한국영화에만 있는 신파 느낌의 스토리,정이 느껴지는 내용이 익숙하게 다가왔고 재미있었다.반면, 우주 전투 장면은 어디선가 본것같은 익숙함이 느껴지기도 했다. 

아쉬운점은 외국인들의 연기가.. 다소..훔.. -0-ㅋㅋ

 

네이버 포토 출처

승리호 후기는 사람마다 다양하다.

나는 재미있게 본 쪽에 속한다. CG도 이만하면 정말 잘만든것 같다. 우리나라 CG 만세!!

초반에는 살짝~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재미있었다. 눈물도 찔끔나고..ㅎㅎ;

오랜만에 보는 송중기도 넘넘 반갑고 김태리는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예쁘다.. ㅎㅎ

 

출처: 네이버 포토

 

초등학교 6학년 우리 조카는 엄청 재미있게 봤다면서 물개박수를 쳤다고 한다. 이 얘기 듣는데 정말 웃겼다. ㅎㅎ

12세 관람가이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도 좋고, 가족영화로 추천하고픈 영화 승리호 후기이다.

 

 

반면 인터넷을 찾아보니 지루했단 사람도 있다. 엄청나게 큰 기대하지 말고 가볍게 보는걸 추천한다고 하네?

훔.. 난 재미있었는데.. 훔훔 ㅎㅎㅎㅎ 

 

 

극장에서는 개봉을 안했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넷플 신규회원 가입하면 한 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영화 승리호도 보고, 한 달 무료로 이용하고~ 일석이조~

집콕하면 칭찬 받는 요즘, 오늘밤 2092년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