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아미보카드가 뭐길래..

요즘 즐겨하는 게임이 있다면 동물의 숲이 아닐까싶다.

작년부터 했는데 집에서 힐링할수있는 게임이다.

대신.. 그만큼의 시간과 노력을 불어넣어야 더 멋진섬이 되지만 말이다.

동숲은 귀여운 동물들을 마을 주민으로 데리고 올 수 있는데

내가 원하는 주민을 데려오는건 거의 제로에 가깝다

운이 좋아야하고, 아니면 입양을 해와야하거나 

마일리지 티켓을 이용하여 마일섬에서 데리고 와야한다.

시간이 참으로 많이 드는 작업인데..

동물의숲 아미보카드가 있으면 

내가 원하는 주민을 빠르게 데리고 올 수 있다.

 

이마트에 가면 

게임코너를 가는 편인데

세상에!! 아미보카드가 들어와있네?!

인터넷에서는 거의 품절이거나, 비싼 값을 주고 구입해야하는데

3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이건 사야해! 바로사야해!!

 

 

동숲 버젼은 1탄부터 4탄이 있는데 

마침 2탄이 들어와있었다. 

우선 마트에서 사고 햄버거집에 앉아 인증샷 찰칵-

이 안에는.. 주민들 카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 또한.. 내가 원하는 주민을 얻기위해서..험난한 과정을 거쳐야할듯 하다.

기본 npc 1장과 마을주민2장 구성으로 되 있기에

이 또한 내 마음에 들지 않는 애가 나올 확률이 더 크다.

 

 이때는 언제였지?

4탄을 구입했을때다. 

제가 마음에 드는 주민이 나오길 바라며

두근두근 오픈을 했는데.. 결과는?

 

파틱과 볼트,토빗이 나왔다.

음... 

딱봐도 내 스타일이 아닌.. 우리 아이 스타일도 아닌..ㅋㅋㅋ

실망하던 아이의 표정이 아직도 기억이 난다.

소니엘젤도 그렇고 기타 피규어들도 랜덤으로 구입해서

더 많이 하게 하는 상술? 이 포함되 있는데

동물의숲 아미보카드도 완전 딱 그거다.

다음에는 더 좋은거 나오겠찌 하는 그 기대와 심리때문에

계속 사고 싶게 만든다.

그나마 다행인건.. 이제 이마트에서 품절이라는것.

더 사고싶어도 못사고 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