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중개형 ISA 계좌 개설 이벤트

비과세 혜택을 받기 위해 ISA 계좌가 필요하다. 각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오늘은 한국투자증권 중개형 ISA 계좌 개설 이벤트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계좌 개설을 위해 비교해봤는데 나는 한투 증권사를 이용하기로 결심했다. 혜택도 이 정도면 만족하다.

그전에, ISA 계좌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아래의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능통장 중개형 ISA 계좌 장점 단점 정리

주식을 매매할 때 발생하는 세금을 덜 낼 수 있는 ISA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계좌 하나로 예금, 펀드, 주식, 리츠, ETF, EFN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장이다. 또 세제혜

bongmi.tistory.com

 

한국투자증권 ISA 계좌 개설 이벤트 (10월 31일까지)

한국투자증권이벤트배너

뱅키스 고객중 ISA 계좌 신규 개설하고, 10만 원 이상 입금하면 전원 모두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3천 원권을 지급한다고 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가 아니어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3천 원 쿠폰도 좋다. GS25 리테일 주주로서, 편의점에 가서 스타벅스 컵커피를 사 먹으면 되니까!

 

 

ISA계좌 입금 이벤트

10만원 입금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외에 입금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입금액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100만원 이상 2만원
500만원 이상 3만원
1,000만원 이상 5만원
2,000만원 이상 10만원

현재 내 장기투자 계좌에 삼성전자우 종목이 비중이 가장 큰데, 마이너스를 기록하고 있다. 요거 환매해서 ISA계좌에 입금하면 3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다른 종목들 매도해서 입금하면.. 최대 5만 원까지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다.

 

참고로, 증권사 간 타사출고 기능이 있기에, 한국투자증권 계좌에 있는 종목을 ISA 계좌로 출고시키려고 했는데 이 방법은 안된다. 대체출고는 안되고 현금으로 입금한 다음 매수해야 한다. 이 점이 조금 아쉽게 느껴진다.

 

 

한국투자증권 ISA 계좌 혜택은 주식과 ETF 평생 우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주식은 0.0036396% , ETF는 0.0042087% 

 

현재 날짜 10월22일. 이벤트까지는 이번 달 까지 인데 연장될 확률이 높다. 1인 1 계좌만 만들 수 있기에 이런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유치해야 하니까. 참고로 한국투자증권에 계좌가 아예 없는 분이라면 평생 우대수수료는 물론 50만 원 이상 입금하고 ETF,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꼼꼼히 확인하고 개설하길 바란다.

 

 

 

키움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혜택

어제 엘앤에프를 몇 번 사고팔았다. 내 순이익은 400원밖에 안되지만 세금을 약 2900원이나 냈다. 헐.. 중개형 isa 계좌면 세금 혜택 받을 수 있는데.. 키움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혜택 확인하고 만

bongmi.tistory.com

키움증권 중개형 ISA 사전예약 이벤트도 확인해보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