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타사 대체입고)

한국투자증권 키움증권 두 개의 증권사를 이용하는데 거래금액도 크지 않은데 계좌가 나뉘다 보니 집중이 안된다. 또 한투 앱 구버전이 종료되고 새로 나온 앱을 써야 한다고 하기에 키움의 영웅문에 익숙해지려고 노력 중. 이 와중에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이벤트가 있기에 참여했다.

 

 

 

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이벤트 배너
이벤트 배너

참여조건은 이러하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로 이벤트 기간 내 500만 원 이상 타사 대체 입고한 고객 중 1백만 원 이상 거래(체결)한 고객에게 현금 최대 115만 원을 지급한다는 것!

좀 더 쉽게 알아볼까?

 

 

 

1. 이벤트 기간은 22년 8월 3일~2022년 9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꼭 해야 한다.

2.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가 없으면 안 된다. 신규 가입을 해서라도 비대면 계좌가 있어야 한다.

3. 입고 대상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같은 국내 주식이다. 또, KOTC, 코넥스, ETF, ETN 또 포함된다.

4. 순 입고금액은 최소, 5백만 원 이상이어야 하고, 입고한 후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에서 100만 원 이상의 주식을 사고팔아야 야 아래의 금액을 차등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화면
이벤트 거래 금액 표

가령, 500만 원 넘게 주식 이체를 했고, 이벤트 기간 내에 주식을 사고판 금액이 100만 원이 넘는다면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1천 만원 이상의 주식을 타사 입고하고, 거래금액을 충족하면 3만 원, 3천만 원 이상 주식 입고를 하면 5만 원을 지급받는다. 큰 금액을 입고할수록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커진다.

 

거래 금액이 크면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타사입고 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이벤트 현금을 받을 수 있는데 만약 1천만 원 이상 거래를 한다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천만 원 이상 거래하면 3만 원을 받게 된다. 후아~ 돈이 돈을 번다는 게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이벤트에도 해당되네!

 

 

 

우선 나는 한국투자증권 유배 계좌에 있는 삼성전자 우선주 100주를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로 타사출고하였다. 수량은 상관없이 한 종목당 2천 원 수수료를 내야 한다. 그렇기때문에 종목이 많은걸 옮기는게 좋다.

 

이벤트내역
이벤트 내역

5백 넘게 입고했고, 누적 거래액이 580만 원이라서 조금만 더 거래내역을 쌓으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활발한 거래를 하고 싶은데 다 마이너스라서 사고팔게 없네?ㅋㅋ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다..

어쨌듯,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이벤트로 현금 2만 원 받는 건 확정이다.

 

한국투자증권에서 주식이체 방법은 아래의 게시글엣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주식옮기기 주식이체 방법

계좌이체만큼 자주 쓰는 주식 이체. 주사용 계좌인 한국투자증권에 다양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 상황에 따라 대체출고를 자주 하는 편이다. 하다 보면 쉬운데 처음에는 어려운 주식 옮기기 주

bongm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